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글쓴이
- 2012.11.02. 11:53
- 1030
자주 가는 가게에 일하시는 분의 모습이 너무 이뻐서 (외모나 뭐 이런게 아니라)
따로 만나보고 싶어서 시간 좀 내달라해서 만나기로 했어요
근데 그분이 좀 바쁘게 사시는 분이라 일 마치고 보자 했는데
마치면 저녁열한시...집이 멀어서 지하철 타고 가야한다고 하시는데
제게 주어진 20-30분이란 시간...어디를 가기에도 뭐 한 이시간에
여러분이라면
어떻게 하시겠어요??
따로 만나보고 싶어서 시간 좀 내달라해서 만나기로 했어요
근데 그분이 좀 바쁘게 사시는 분이라 일 마치고 보자 했는데
마치면 저녁열한시...집이 멀어서 지하철 타고 가야한다고 하시는데
제게 주어진 20-30분이란 시간...어디를 가기에도 뭐 한 이시간에
여러분이라면
어떻게 하시겠어요??
권한이 없습니다.
내차로 데려다준다.
0
0
우아한 새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새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아한 새콩
차가 없네요 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근처에 카페가서 따뜻한 커피나 사주며 얘기좀 하다가 같이 지하철타고 집가면 되지 않나요
0
0
친근한 작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작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 쉬는날 보자고 하세요~ㅎㅎ
0
0
무좀걸린 후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후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쉬는날 보시든 아니면 뭐....지하철로 데려다 드리고 분 집 근처에서 얘기를 나누시든....
0
0
난쟁이 애기부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애기부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들 답변 고마워요 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와 용기 대단하다 어케 말걸지 ㅋㅋ
0
0
발랄한 흰털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흰털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럽네요
0
0
청렴한 박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박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