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에있는대학교
- 2012.11.02. 13:55
- 9110
통상적인순위좀 ...
궁금해서 질문드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한련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산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쇠물푸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부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까치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미나리아재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미나리아재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돌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산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개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디든 열심히 한다고해서 다 능사가 아닌거 같아요;; 학교 네임밸류가 중요하긴한듯..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노린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경성대.동의대.뭐하나더???
또 그밑에
부산스카이
뭐 이런식이라고 들었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노린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대학교=부산교육대학교
부경대학교
동아대학교
한국해양대학교
경성대학교
동의대학교
이다음부터는 잘 모르겠네요. 그냥 있는데로 다 적음
신라대학교
부산카톨릭대학교
부산외국어대학교
동서대학교
동명대학교
동부산대학교
부산여자대학
동주대학
경상대학
동의과학대학
경남정보대학
고신대학교
한국폴리텍대학 부산
부산정보대학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뜰보리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넉줄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노루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