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명이서 있을땐 재밌는데 둘이있으면 재미없음 이 고민
글쓴이
- 2012.11.02. 14:20
- 2251
여러명있으면 내가 분위기주도하고 빵빵터트리는데
여친이랑 둘이있으면 재미가 없는게 고민.
재밌어야한다는 부담감에 더 지루해 지는것 같기도 하고
침묵의 시간이 흐를땐 조급해져여
내가 괜히 이런생각하는건지.. 둘이서도 재미있는놈이고 싶은데..
따른 고수님들은 여친이랑 주로 무슨대화해여?
권한이 없습니다.
듣는 사람이 얼마나 잘 받아주냐도 중요한듯
0
0
도도한 단풍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단풍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ㅠㅠㅠㅠ 뭐 다 그렇죠 ㅠ
0
0
뚱뚱한 개비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개비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야한얘기
1
0
일등 섬백리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섬백리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등 섬백리향
정답
0
0
유별난 향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향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남자랑 있을땐 스티브잡스인데 여자랑 있으면 스티브호킹...
0
0
기발한 부레옥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부레옥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발한 부레옥잠
ㅋㅋㅋ
0
0
이상한 금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금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내세요
0
0
겸연쩍은 옻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옻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대방을 매번 즐겁게 해줄 필요가 있는가요...? 그냥 옆에 있는것 자체가 편안하지 않나..?
0
0
추운 천남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천남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