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십 진도 어쩌고 하는거....
글쓴이
- 2012.11.02. 14:21
- 2987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뭐 빨리 식지 않을까요? 하는걸로
걱정이신분들이 있는데
걱정을 좀 하시는건 좋다고 봅니다. 너무 그런거에 신경을 안쓰는건 좋지 않아요.
근데
취직시작에서도
될놈될 떨놈떨
야구에서도
DTD
커플사이에서도 3일만에 진도 다나가버려도
될커될
깨커깨
될커플은 잘되고
깨질 커플은 깨지죠
억지로 하는게 아닌 분위기에 맞춰 서로가 같이 진도가 쭉쭉 나간다면
ㄱㄱㄱㄱㄱㄱㄱ
권한이 없습니다.
0
0
방구쟁이 실유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실유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방구쟁이 실유카
제 말이 그겁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내 경험상 스킨십 진도 너무 빨라도 좋을건 없었음.. 왜냐 남자의 정복심리 때문 ...좀 이기적이지만 .. 쉽게 얻을수록 쉽게 나가는법.
0
0
처절한 개양귀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개양귀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절한 개양귀비
그게 될커될 깨커깨라는거죠
빨라도 좋은 커플은 있다는거죠 ㅎㅎ
빨라도 좋은 커플은 있다는거죠 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맞음 여자도 첨엔 내숭보이다 좋아지면 더 좋아함 ...난 놀랬음 ... 힘빠짐...
0
0
처절한 개양귀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개양귀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절한 개양귀비
ㅋㅋㅋㅋㅋ 저도 첨엔 놀란적이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스킨쉽 진도고 뭐고 여친이 있어봐야 알지 ㅡㅡ ㅠ
0
0
유별난 고로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고로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스킨쉽이니 연애니 어디에서도 DTD는 항상있는거 같음ㅋ
0
0
유별난 고로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고로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킨쉽 전에 일단 여친이라도 좀 사겨보자
0
0
똑똑한 자금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자금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냥 하고싶어미칠거같을때 하면되는거지ㅡㅡ;;;
물른 서로의동의하에
서로 스킨십하고싶은데 아 아직 만난지 며칠째니깐....이건진짜 이해못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