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침 빨리 낫는 법 없을까요?
글쓴이
- 2016.03.26. 12:50
- 1072
감기몸살 걸리고나서 감기약먹고 며칠동안 쉬고 해서
몸살증상은 다 나았는데
기침이 자꾸 목에 붙어서 켁켁거리고있네요 ㅠㅠ
약먹어도 그다지 차도가 없는데...
어떻게 빨리 효과보는 법 없을까요?
몸살증상은 다 나았는데
기침이 자꾸 목에 붙어서 켁켁거리고있네요 ㅠㅠ
약먹어도 그다지 차도가 없는데...
어떻게 빨리 효과보는 법 없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용각산!
1
0
피곤한 서양민들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서양민들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목이 조마조마한 느낌으로
자꾸 긴장된느낌이고
그러다보니 가슴쪽에도 조마조마한 느낌으로 돌발적인 기침이 계속나오시는건가요?
자꾸 긴장된느낌이고
그러다보니 가슴쪽에도 조마조마한 느낌으로 돌발적인 기침이 계속나오시는건가요?
0
0
자상한 맑은대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맑은대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상한 맑은대쑥
목에 뭐가 걸린느낌이 지속적으로 있다가 조마조마 하다가 켁! 켁! 하고 나오네요 .. 가슴쪽은 잘 모르겠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음.. 혹시 비염 혹은 다른 알레르기
그리고 충농증이 있으신가요?
아니면 현재 감기증상은 크게없더라도 가래나 콧물이 나오시나요?
그리고 충농증이 있으신가요?
아니면 현재 감기증상은 크게없더라도 가래나 콧물이 나오시나요?
0
0
자상한 맑은대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맑은대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상한 맑은대쑥
비염이나 타 알레르기는 없구요... 가래가 조금 생기는 것 같아요 콧물은 없구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참아야 돼요 시간이 해결해줌
0
0
겸연쩍은 상수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상수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따뜻한차 기침 할 때마다 쪼끔씩 마셔주세요! 없다면따뜻할물이라도요! 손수건 목에 두르고있어도 좋아요 금방떨어지더라구요ㅎㅎ
0
0
끔찍한 쇠물푸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쇠물푸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목이마르면더기침나니까 물을조금씩마시면서 목안을적셔주셔요
0
0
귀여운 땅비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땅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너무 진하지 않게 소금물 타서 가글하세요. 별거 아닌것 같은데 효과 디게 좋아요
0
0
깨끗한 더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더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깨끗한 더덕
맛소금같은것 말고 천일염으로 미지근하게 타서 아침저녁으로요
0
0
깨끗한 더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더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코푸시럽 혹은 그린코푸라는 시럽약을 사셔 드셔보시는 것도 추천합니다. 가격도 비싸지 않고 약국에서 잘 팝니다.
0
0
찌질한 라일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라일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용각산이 직빵이에요.
0
0
나쁜 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자차 많이 드세요.
뜨겁게보다는 약간 미지근한듯하게 따숩게 계속 드세요.
저는 감기 걸리고 목 아프면 무조건 유자차 먹습니다.
달아서 먹기 편하기도 하구용.
뜨겁게보다는 약간 미지근한듯하게 따숩게 계속 드세요.
저는 감기 걸리고 목 아프면 무조건 유자차 먹습니다.
달아서 먹기 편하기도 하구용.
0
0
해괴한 까치박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까치박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