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여자는 많은데요
- 2012.11.02. 15:08
- 2262
연애가 하고싶은데
사랑은 별로 안하고싶어요
그냥 지금 제가 해야될일이 뚜렷이 있기때문에 .
그런데 가끔 외로워요
그럴때마다 누군가한테 기대고 싶거든요 .
사랑이없는 연애는 ..
안되겟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회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물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다닥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님이 온전히 마음을 주지 못하면서 표면적으로 연애하는것은 상대방에게 정말 큰 상처를 주는 겁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독일가문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삽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작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걍 여성 친구들한테 기대거나 엄마한테 기대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랑없는 연애.
사막에 오아시스가 없는것과 비슷하겟군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측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수크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천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벚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톱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가는잎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강하게 말해 trash 처럼 보여요 ;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풍선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넉줄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살면서 이런고민 하는 사람 많습니다 여자인 저도 해본생각임
다만, 글쓴님이 말하셨듯이 안되겠죠 왜냐면 누군가에게는 상처가될테니까요 그리고 반대로 생각해보면 됩니다
누군가를 사랑하는데 그여자는 나랑 연애만하는..
어떨지 감이 오시죠? 확실한 목표가 있으시다면
그때까진 참고 자신을 갈고닦아서 더 좋은 연애와 사랑 하세요
사람은 외로울때 가장 자신을 많이 돌아보게되고 성숙해 지니까요
힘내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송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금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