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취소하면 학점이월 안되나요?
글쓴이
- 2016.03.26. 15:22
- 925
ㅈㄱㄴ
권한이 없습니다.
네 안되요
0
0
부지런한 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지런한 감나무
이월 안되는게 무슨말인가요? 이번에 19학점인데 하나빼서 16학점이면 다음학기때 3학점이 이월되서 21학점이 안된다 이말이신지요?
0
0
더러운 우산이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우산이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더러운 우산이끼
W 띄우면 이월안되요
0
0
초조한 주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주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더러운 우산이끼
그리고 최대 2학점 이내로만 이월되요
0
0
초조한 주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주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더러운 우산이끼
답달았어요
0
0
부지런한 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를들어 공대같은경우 최대 수강학점이 21학점입니다 19학점 수강신청의 경우 남는 2학점이 이월되어 다음학기에 23학점을 수강할수 있죠 단 수강취소자는 이 사항이 해당안되어 몇학점이 남든 이월되는 학점없이 다음학기 21학점 수강신청 가능하다는 그런얘기에요
0
0
부지런한 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지런한 감나무
아하~ 감사합니닷ㅎ
0
0
더러운 우산이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우산이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