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생 학생증 발급
글쓴이
- 2016.03.26. 16:36
- 613
신청기간때 놓쳐서 신청을 못했거든요...
지금 다들 받고있는데 저만 없네요
재학생 신분으로 다시 신청하고 싶은데
어디서 신청하죠??
지금 다들 받고있는데 저만 없네요
재학생 신분으로 다시 신청하고 싶은데
어디서 신청하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