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016.03.26. 20:21
- 789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애기봄맞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촌형님이나 글쓴이나 수준 도찐개찐 인증하네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바위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집안, 인맥, 재력 말이에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라벤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신고해도 오늘처리될 리가 없잖아요 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왕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치할 생각도 없고 경제적으로 여유가 있습니다.
혹시 아시는 분 가르쳐주세요.
이렇게 글 올리신분이 갑자기 우디르급 태세전환을 보여주시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왕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신병자의 원글입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마삭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신고한번.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마삭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넌 속일래야 속일 수 없어요 아는 사람은 다 알아요~~
로스쿨 평판 떨어뜨리면 살림살이 좀 나아지십니까?ㅋㅋ아님 사시가 존치되기라도 합니까?ㅋㅋ 노력이 가상하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마삭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개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실 대부분 사람들은 님들 밥그릇싸움 관심없으니까 민폐좀 적당히... ㅇ?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박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기군대 끌고갔던 병무청에 신고했다는거
자체가 개그죠ㅋㅋㅋㅋㅋㅋㅋ
자기는 병무청때문에 군대간거 억울한데
남이 안갔다고 병무청에 신고ㅋㅋㅋㅋㅋㅋ
누구에게 얻어맞고나서 다른놈이 나보다 적에
얻어맞았는데 나를 때린 사람에게 그게
억울하다고 일러바치는 클라스ㅋ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굴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굴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당한 방법으로 안가면서 당당하게 말하는걸 신고하는거죠. 이 사람 옆에서 비리 목격하고도 입다물고 있을 기세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마삭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