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분들 사랑해라는 말..
글쓴이
- 2012.11.03. 00:10
- 1592
남자칭구가 사랑해라고 말해주면 기분이 어떤가요?저는 뭐랄까..여자친구가 저한테 해주면 좋으면서도 사랑받고있구나 느끼는데
여자들도 들으면 그렇게 느끼나요?
자주 해줘도 좋지요?
사랑하긴 정말 너뮤 사랑해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너무 자주해주면 안 좋아하더라고요 ㅠㅠㅠㅠ
0
0
상냥한 초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초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 ㅠㅠ
0
0
무좀걸린 산비장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산비장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끔 듣는거 좋구..해주고 싶을때가 있는데 자꾸 매일매일 해라고 강요해서 싫더라구요 전남친이 ㅡㅡ.. 매일매일시도때도없이 그런말하는건 별 감흥 없다고 생각하는데 저는 ㅠㅠ
1
0
자상한 창질경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창질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상한 창질경이
222222 저도 강요당했어요 나중에는 사랑해서 사랑해라는 말이 나오는게 아니라 그냥 습관적으로 했어요.ㅠ
0
0
거대한 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상한 창질경이
진짜 공감이요ㅋㅋ
0
0
자상한 노루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노루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좋아하는군요...
0
0
한가한 떡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떡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럽네
0
0
초라한 참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참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애정은 표현할수록 생긴다는 입장이어서 저는 남친한테 일부러 떠보는 편인데 ....
0
0
재수없는 석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석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