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과생으로 수업듣는데...
글쓴이
- 2016.03.31. 13:05
- 1487
여기저기 얘기 듣고 마이피누 보고하니까요
다른과 일선으로 듣고 시험치면 꼭 타과생이라고 성적 잘 안 주시는 교수님이 계신다구 하시더라구요 ㅜㅜ
지금 생명3과에서 일반화학이랑 일반물리를 듣는데요.... 이 과목 교수님들은 생명3과소속은 아니시니 그런 경향이 덜 할꺼라고 생각도 해봤는데... 계속해서 걱정되네요... 아무리 열심히해도 비제로이상 안주시는 교수님들 더러 많다구하니...
전과하고픈 학생들은 어떻게하라는건지요... ㅜ
그냥 열심히하면 문제 없는걸까요??
다른과 일선으로 듣고 시험치면 꼭 타과생이라고 성적 잘 안 주시는 교수님이 계신다구 하시더라구요 ㅜㅜ
지금 생명3과에서 일반화학이랑 일반물리를 듣는데요.... 이 과목 교수님들은 생명3과소속은 아니시니 그런 경향이 덜 할꺼라고 생각도 해봤는데... 계속해서 걱정되네요... 아무리 열심히해도 비제로이상 안주시는 교수님들 더러 많다구하니...
전과하고픈 학생들은 어떻게하라는건지요... ㅜ
그냥 열심히하면 문제 없는걸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어리석은 해바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해바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리석은 해바라기
혹시 아시는 분이 계셔서 족보 많이 보셨어요??..
철판깔고 같이 수업듣는 학생한테 족보 좀 보여달라고 해야하나요...?
철판깔고 같이 수업듣는 학생한테 족보 좀 보여달라고 해야하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니요 족보 그런거 전 전공때도 1번 인가 받아봤고 잘 보지도 않았어요. 그런거 필요없이 교수님 수업잘듣고 그것만 공부하면 a는 나오던데요.
0
0
어리석은 해바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해바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대쪽 시험은 점수가 명확해서 아무래도 주관적인게 작죠
0
0
쌀쌀한 개양귀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개양귀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반물리랑 일반화학은 전공기초라서 족보없을거에요
0
0
끔찍한 굴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굴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밀양에서는 자기 실험실,학생회애들한테 에이플 퍼주는 교수는 봤어도 장전(공대)에선 거의 못봤는데..
0
0
훈훈한 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실력이 부족한걸 환경 탓 하지마시오.
1
0
참혹한 털진득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털진득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타과수업을 전 더 잘 받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