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통계 ㄱㅅㅇ 교수님 수업듣는데ㅠㅠ
글쓴이
- 2016.03.31. 19:10
- 483
교수님강의력은 너무좋으신데ㅜㅜ
제가 머리가안따라가서ㅠㅠ 너무 어랴워요ㅠㅜ 혼자 연습해보거나 강의를 따로 추가로 듣고싶은데 어쩌면 좋을까요ㅠㅠ
제가 머리가안따라가서ㅠㅠ 너무 어랴워요ㅠㅜ 혼자 연습해보거나 강의를 따로 추가로 듣고싶은데 어쩌면 좋을까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