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립온 길들이는법? 개시하고 발뒤꿈치 다까졋어요 ㅜ
글쓴이
- 2016.04.01. 01:04
- 2607
슬립온 사서 처음신고 오늘 꽤오래걸엇는데
신으면서도 아팟는데 와서보니 뒤꿈치도 다까지고 슬립온 뒤에도 피가묻어잇네요 ㅜㅜ
신기 무섭지만.. 수제화라 비싸게주고산거라 아까워서 ㅜㅜ 찾아보니 망치로 뒤를 두드려라던데 자취해서 망치가 없어요..
혹시 길들이는 법 없을까요..
뒤꿈치 까진거때메 씻을때도 따끔거릴거 걱정이네요 흑흑
신으면서도 아팟는데 와서보니 뒤꿈치도 다까지고 슬립온 뒤에도 피가묻어잇네요 ㅜㅜ
신기 무섭지만.. 수제화라 비싸게주고산거라 아까워서 ㅜㅜ 찾아보니 망치로 뒤를 두드려라던데 자취해서 망치가 없어요..
혹시 길들이는 법 없을까요..
뒤꿈치 까진거때메 씻을때도 따끔거릴거 걱정이네요 흑흑
권한이 없습니다.
씻을때도 따끔거려요. 저는 두번신고 방치중이네요..
0
0
귀여운 골담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골담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귀여운 골담초
저도 맘같아선 안신고싶.. 근데 아까워서 길들이려구요 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귀여운 골담초
저도 맘같아선 안신고싶.. 근데 아까워서 길들이려구요 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뒤꿈치 패드 요새 인터넷에서 마니 팔아요
0
0
황송한 작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작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세탁기한번돌리삼
0
0
즐거운 산괴불주머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산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길들이는게 필요하죠ㅠㅠ올리브영같은데서 보호패드사서 붙이시고 일회용밴드 꼭꼭 들고다니세요 어떤 신발은 딱 하루 고생하고 길들여진적도 있었는데 방법은 시간뿐인듯합니다 그나마 패드붙이는게 나아요!! 비싸다고 생각말고 꼭 사서 붙이세요!!!
0
0
거대한 신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신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대한 신갈나무
네네 감사합니당 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님과 같은 상황이었는데 양말신고 신어서 좀 늘리니까 이젠 안신어도 안아파요
0
0
근육질 자금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자금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때도 꼭 껴안고 자고 샤워도 같이 하고 사랑으로 보듬어 주세요 지금 애가 낯을 많이 가리네요
3
0
기쁜 풍접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풍접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뒤꿈치 닿는 부분에 테이프로 된 밴드 있잖아요 그거 잘 붙이고 다니면 안 까져요ㅠㅠ
0
0
기발한 거제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거제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