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가루 끊어보신 분!
- 2016.04.01. 22:52
- 1467
다이어트를 해야만 하게 됐는데ㅠㅠ...수험생이라서 운동같은 거 따로 하기는 어려워서 식단을 조절하려고 합니다.
그래서 밀가루를 끊어보려고 하는데...
문제는 제가 밀가루를 무척 좋아합니다. 빵을 너무 좋아해요ㅠ_ㅠ
맘 먹고 딱 끊어보려고 하는데 밀가루를 배제하고 먹으려니 반찬이 고기 반찬 안 나오면 풀때기랑 국밖에 없네요!(기숙사 살아서 맘대로 밥 차려먹을 수 없어요!)
저거 먹고...힘 나나요???????
막 온 몸에 힘이 없고 시들시들 돌아다니게 될까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자주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딱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딱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이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박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졸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이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총량 줄이면 대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작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물론 밀가루가 몸에 좋은건 절대 아니지만 열량이 있어야 공부도 하고 머리도 덜아프죠..
식단에 얽매여 스트레스도 받을 일 없고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자귀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자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자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