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과 3.5
글쓴이
- 2016.04.01. 22:58
- 1906
답없는 학점인가요.. 요새 취업이 힘들다보니... 다른거해야하나요ㅜㅜ
이대로 졸업할것같은데
이대로 졸업할것같은데
권한이 없습니다.
0
0
멍한 벚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벚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멍한 벚나무
막 높은기업말고는 써볼만할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높은 기업이라고 하면 어디요?
그냥 다 써보세요.
학점이 다가 아니던데요?
주변에 3.0, 3.2로 대기업 취업하는 사람도 많고요.
학점 3.5가 내심 걸린다 싶으면
다른 능력을 준비해보세요.
그냥 다 써보세요.
학점이 다가 아니던데요?
주변에 3.0, 3.2로 대기업 취업하는 사람도 많고요.
학점 3.5가 내심 걸린다 싶으면
다른 능력을 준비해보세요.
0
0
멍한 벚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벚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ㅋ 자신감없는사람이네 평타인데
3.5에 기사있고 토익있으면 한전잘만가던뎅
3.5에 기사있고 토익있으면 한전잘만가던뎅
0
0
침울한 쇠고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쇠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평타인디
0
0
진실한 개옻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개옻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절대 다른학과를 비하하는 것은 아니지만 전기과 3.5의 공부량과 끈기는 인문 사회 상경계열의 4.0과 맞먹습니다. 그리고 전기과가 맞으시다면 그정도학점이면 취업걱정 없다는 거 잘알텐데요? 전자과 맞으세요? 신입생이신가..
0
0
멍청한 털도깨비바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털도깨비바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멍청한 털도깨비바늘
주변에 거의다 유예하시고 해서 잘 모르겠네요 ..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간다하는사람들은 최소 작년 취업률 모르고하는소리ㅋㅋㅋㅋㅋ
0
0
교활한 섬초롱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섬초롱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활한 섬초롱꽃
ㅇㄱㄹㅇ 이번졸업생 취업률 50%랬던가
그동안은 잘갔지만 이젠 다른 전공스펙없이
학점만 내밀거면 더 높여야됨
그동안은 잘갔지만 이젠 다른 전공스펙없이
학점만 내밀거면 더 높여야됨
0
0
유치한 졸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졸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치한 졸참나무
기계과도 비슷?
0
0
운좋은 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활한 섬초롱꽃
w작년 취업률 어디서 보나요?? 과별로 볼수있나요? 어디갔는지도 나오나요??
전기과 학생입니다
전기과 학생입니다
0
0
활달한 월계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월계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활달한 월계수
학지시 보니 50%는 아니네요...
0
0
활달한 월계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월계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활달한 월계수
어 2014년
0
0
활달한 월계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월계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활달한 월계수
안나와요ㅋ 교수님이ㅋ 수업시간에ㅋ 얘기해줬어요ㅋ
0
0
교활한 섬초롱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섬초롱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활한 섬초롱꽃
교수님이 뭐라카데예
0
0
활달한 월계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월계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활달한 월계수
안!알!랴!줌!
0
0
교활한 섬초롱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섬초롱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활한 섬초롱꽃
눼~
0
0
활달한 월계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월계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토익성적 있고
졸과를 지원방향에 맞게 잘 설정해서 했다면 무난하다고 봅니다.
뻘 짓 아닌 이상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