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육교사 임용 붙으신분 계신가요? 글쓴이 2016.04.01. 23:46 1149 1 시험수준 많이 어려운지 수험기간 보통 어느정도인지 알고싶어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다친 박달나무 16.04.02. 09:13 보통 2~3년 합디다 0 0 다친 박달나무 댓글 내용 복사 보통 2~3년 합디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다친 박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