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한테 플랙진 선물할건데요ㅠㅜ
글쓴이
- 2016.04.02. 12:36
- 1747
남자친구한테 플랙진 선물할건데 너무 많아서 못고르겠어요ㅠㅠ
남자친구가 입던 플랙진이 베를린 블랙진이었는데 좀 작아졌더라구요
(키가 크고 허벅지도 좀 있어서)선물도 베를린으로 할려고 하는데, 곧 여름이고 해서 블랙진은 좀 별론가 싶어서 글올려요ㅜㅜ
혹시 괜찮은 거 있음 추천해주세요!
남자친구가 입던 플랙진이 베를린 블랙진이었는데 좀 작아졌더라구요
(키가 크고 허벅지도 좀 있어서)선물도 베를린으로 할려고 하는데, 곧 여름이고 해서 블랙진은 좀 별론가 싶어서 글올려요ㅜㅜ
혹시 괜찮은 거 있음 추천해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주관적인 의견이니 참고만 하셔요~ 일단 바지 좋아하는 사람 입장에서는 청바지선물이 별로긴해요.. 플랙입을정도면 옷이 완전 관심 없는남자도 아닌거같거든요.. 바지란게 색감,핏,브랜드등등 생각보다 따질게 많거든요~ 아마 데이트할때만 선물받은 바지 입을 확률이 높을거예요~ 같이 사러가던가 아니면 다른걸 선물하는게 제입장에서는 더 좋을서같아요 ㅎㅎ
1
0
진실한 수송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수송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음... 바지같은경우는 같이 사는걸추천합니다
0
0
참혹한 귀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귀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자는 삼포 잡히는거도 고려해야되고
바지핏 되게 맞추기 힘들어요
바지핏 되게 맞추기 힘들어요
0
0
근육질 가는괴불주머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가는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분께 남친분이 화장품을 선물하신다면...
0
0
무례한 흰털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흰털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윗분들 말 대로 청바지 살거먄 같이 가서 사는게 좋을거 같아요~~~
0
0
머리좋은 기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기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대생은 아디다스츄리닝을 좋아합ㄴ다
0
0
멍한 루드베키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루드베키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apc 중청
0
0
무례한 독일가문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독일가문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같이가서 맘에드는걸 골라줘요
0
0
유치한 물양귀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물양귀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플레ㄱㅣ ㄴㄴ ..
0
0
참혹한 부처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부처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플랙진..
0
0
발냄새나는 작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작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 알겠습니다 ㅎㅎ 다들 감사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