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년 올라가니까 점심 먹으러 갈 데가 없어요
글쓴이
- 2016.04.03. 14:00
- 1526
다들 어디서 점심 먹어요??
+친구랑 항상 같이 점심 먹는데 학식은 지겨워서 안 먹구요. 정문 항상 나가서 먹는데 마땅히 갈 데가 없네욥
+친구랑 항상 같이 점심 먹는데 학식은 지겨워서 안 먹구요. 정문 항상 나가서 먹는데 마땅히 갈 데가 없네욥
권한이 없습니다.
금정 1,2층, 주말엔 북문 쪽 가세요
0
0
서운한 방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방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운한 방풍
주말엔 왜용???
0
0
고고한 함박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함박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고한 함박꽃나무
아마 문안열어서 그런것같은데... 금정 토요일 점심때까지만해요
0
0
태연한 남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남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태연한 남천
감사합니당 ㅎㅎ
0
0
고고한 함박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함박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친자취방
0
1
이상한 회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회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특별한 약속없는 한 항상 학식가요
0
0
청아한 물아카시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물아카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식이졍
0
0
상냥한 삼잎국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삼잎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친자취방 개꿀
0
0
힘좋은 극락조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극락조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