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장 소득분위 질문이요..
글쓴이
- 2016.04.06. 10:06
- 900
오늘 문자와서 봤는데 무슨 소득인정액이 거이 3천만원으로 나와서 깜짝 놀랬네요...
진짜 잘사는 집도 아닌데 그냥 평범하게 용돈받고 살고 집도 거이20년다되가는 그런집인데 당황스럽네요..
저같은경우의 학우분 계신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멍한 담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담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희집은 전세인디
금융쪽에 저축한거땜에 소득인정액 2천만원 나왔네요
참.. 이럴때는 탈세하는 자영업자들 부럽
금융쪽에 저축한거땜에 소득인정액 2천만원 나왔네요
참.. 이럴때는 탈세하는 자영업자들 부럽
0
0
찌질한 논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논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집이나 자동차있으면 껑충 뛰어요
우리집 그래서 일억넘음...
?!!
우리집 그래서 일억넘음...
?!!
0
0
도도한 개쇠스랑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개쇠스랑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데 재산 옛날에 주식 투자했다가 말아먹은거 어떻게 처치못하고 그대로 들고있는거하고 자차에 자기집소유때문에 소득 미친듯이 올라가있어요!
아마 글쓴 분 집도 주식이나 자동차 또는 부동산 소유 때문에 높게 나오는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