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성형하면
- 2012.11.03. 22:52
- 1831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구름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노루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개망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멍석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멍석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동의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운동하다가 똥구멍 열릴뻔한적이 한두번이아니에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루에 오전에 한번 오후에 한번 가도 됨? 그리고 다이어트 효과 좋나요?... 체지방 완전 다 없어질만큼 하려면?..
닭가슴살 가져가도 되는지... 암튼 솔직히 궁금한게 너무 많네요 .... 체육관에 전하해본적도 있는데 운동때문에 바쁘신지 전화 오래 못하셔서 님께 좀 여쭈고싶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동의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니라 전신의 힘을 다써서 운동하는방식이라서 힘쓰는밸런스가 빨리늘어서 근력도 빨리늘고요. 아무래도 전신의힘을 다쓰다보니깐 유산소운동도 심하게되요. 근력운동이랑 유산소랑 동시에 본다고 생각하시면 되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말 감사해요 ㅎㅎ 수요일은 자율이라니 ㅠㅠ 그럼 수요일은 자기 혼자 뛰고 들고 이래야하나요? ㅠ
수요일도 운동과제같은걸로 다른사람들이랑 같이 할수없는지요? ㅠ 거기 냉장고 같은거 있나요? 거기에 음식 들고 오게... 먹는 의지가 제가 제일 힘들어서 ㅠㅠ... 삼주해서 4키로가 솔직히 그 여자분이 원래 무게가 얼마인지가 중요하죠 ㅠ 120kg인데 삼주에 4키로면 오히려 다이어트 게을리한거라서 ㅠㅠ 더 해주실말씀 좀 있으시면 부탁드려요 ㅠㅠㅠㅠ
전 다이어트가 너무 절실한 상황이어서 ㅠㅠㅠ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동의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동의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번 가서 겪어보시길... 모든 운동이 그래요. 저같은 경우는 태권도 합기도 복싱 헬스 크로스핏 이렇게 여러가지를 해봤는데요. 모든 운동이 자기 의지에요. 무슨 운동을 택하든 가진 의지만큼 효과가 나타나요. 근데 의지가 약하시다면 복싱이나 크로스핏이나 주짓수 같은 체육관 같은데 가는게 가장 낫죠? 관장이 시키니깐 ㅠ그리고 다이어트가 주목적이시면 복싱이 가장 효과적이구요.
크로스핏은 다이어트 효과도 괜찮지만 근력향상과 체력향상에 주목적이 있어서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래서 크로스핏 생각한거였거든요 ㅠㅠㅠㅠ 괜찮을까요 ㅠㅠ 확 뺼수있을지 ㅜㅜ
먹는거가 제일 힘들긴한데 일단 운동도 좀 효과적이었으면 좋겠어요 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동의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돌양지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동의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겹벚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겹벚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