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
- 2016.04.06. 20:26
- 1333
.
권한이 없습니다.
기본적으로 F학점은 Fail로 이수학점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제가 알기로는 같은 과목을 수강해야 F학점 내역이 사라지는 걸로 알고있습니다.
1
0
싸늘한 개모시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개모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싸늘한 개모시풀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렇게 해도 되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학번마다 교육과정이 다 달라서 그건 직접 학과사에 문의를 해봐야겠네요. 일단 저의 경우 11학번인데, 저희때는 불가능했던걸로 알고있어요.
0
0
싸늘한 개모시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개모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F는 하나만 있어도 학점 개판나는데 굳이 F 놔두고 한개 더 듣는다는게 이해가 안되네요. 어차피 학점 상관없는거면 D0 라도 받으세요.
0
0
즐거운 호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호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