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대가 중앙대급??????????/

글쓴이
  • 2012.11.04. 13:08
  • 2165

dd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5
생생한 램스이어 12.11.04. 13:10
입결 다 필요없다. 들어와서 남자면 6년뒤에 취업인데 그 사이 무슨일이 있을지도 모르고.

06때는 건축이 가장 높았다. 하지만 지금은 어렵듯이.. 앞일은 모르는 거야.
0 0
글쓴이 글쓴이 12.11.04. 13:12
생생한 램스이어

공대는 과별로 입결 차이가 심하죠..  시대마다요

0 0
난감한 다정큼나무 12.11.04. 13:21
조선이랑 기계비슷하지 안낭?
0 0
글쓴이 글쓴이 12.11.04. 13:22
난감한 다정큼나무
12학번 기준으로는 기계가 화공 다음 이였습니다. 10학번 이전이면 조선이 위겟죠.
0 0
억울한 리아트리스 12.11.04. 13:27
공대안에서도 엄청차이나지않나
0 0
화려한 붉은병꽃나무 12.11.04. 13:53
공대도 공대나름이지 화공하고 토목 산공차이는 어마어마함
0 0
밝은 산딸나무 12.11.04. 14:10
사범대는 으짜라고.... 서울대 뺨칠기세 직전까지 갔는데ㅋㅋㅋ
0 0
자상한 수국 12.11.04. 14:24
밝은 산딸나무
....
0 0
냉정한 벌깨덩굴 12.11.04. 14:27
밝은 산딸나무
놀구앉았네 ㅋㅋㅋ 국교 영교 정도면 그나마 성대급 인정한다
0 0
밝은 산딸나무 12.11.04. 14:29
냉정한 벌깨덩굴
06수교한테 물어보렴 인문계는 난 모르겠단다
0 0
밝은 산딸나무 12.11.04. 14:32
냉정한 벌깨덩굴
아 그리고 성대가 언제 이리되었담 나 원서쓸땐 친구가 말하길 여기 쓸바에 부산대간다ㅡㅡ 해서 왔더니 갑자기 퍼텐 뻥!
0 0
슬픈 노랑코스모스 12.11.04. 14:42
입결같은거 신경 안쓴지 오래됨;;
0 0
따듯한 부용 12.11.04. 14:52
경영이 무슨 건동급ㅡㅡ 국숭으로 내려야지
0 1
글쓴이 글쓴이 12.11.04. 15:03

경영 청솔학원 추정 표준점수 기준으로 4% 내외 수준이니 건동급 정도 되보입니다. 상위 누적 4% 선이면 평백으로 94% 내외 정도가 상위 누적 4% 정도.

0 0
따듯한 부용 12.11.04. 15:08
홍대 경영 떨어지고 부산대 경영 최초합하는 글을 내 봤구만 무슨 ㅡㅡ 국숭세단급이지
0 0
글쓴이 글쓴이 12.11.04. 15:20

홍대 경영 떨어지고 갈수도 있죠 부산대 내의 스펙트럼 과내에서도 쩝니다. 경영도 마찬가지요. 저건 평균적인 기준으로 추정해 본겁니다. 작년 부산 나군 빵꾸 난것도 한 요인이 되겟지요. 홍익경영은 가군기준으로 학교 홈페이지에 발표된걸 보면  상위 누적 4%~5% (청솔 학원 추정 백분위 기준 상위 누적) 으로 보이는데  인서울쪽대학은 스펙트럼이 좁기때문에 촘촘하게 입학생들이 들어가죠 부대에 비해

0 0
글쓴이 글쓴이 12.11.04. 15:22
스펙트럼으로 치면 공대도 저거보다 커트라인은 더 낮아야 정상인데 평균적으로 볼떄 저정도 된다고 추정해 본것임. 학교 입시결과는 입학생들 평균을 기준으로 한거니까요.
0 0
따듯한 부용 12.11.04. 15:26
평균으로 해도 훌천 같은데 보면 건동보다 훨 낮던데.. 모르겠다. 어쨌든 난 문과는 법대 빼고는 죄다 국숭세단 이하로 봄
0 0
글쓴이 글쓴이 12.11.04. 15:29
따듯한 부용

법대생임? 그래도 국숭세단 까지는 아님.

그리고 법대 2008학년도 입결보면

 

 2008년 홍익 가군 경영 2.22

                   다군 경영 2.1 

 

2008년 부산 법대  가군 2.145

                            나군  2.05 등급 

ㅇㅇ  홍익 경영보다 살짝 높네여

0 0
따듯한 부용 12.11.04. 15:43
글쓴이

ㅇㅇ 그러면 법대는 그래도 건동홍급은 되네. 나머지는 그냥 국숭세단 이하

0 2
글쓴이 글쓴이 12.11.04. 15:49
따듯한 부용

2008년 당시 경영 - 가군 2.137
나군 1.947
법대도 경영이 살짝 높네여. 그럼 경영> 법대니까 법대도 국숭급이 되야하겟죠.

0 0
따듯한 부용 12.11.04. 15:51
글쓴이
cpa 숭실대급인 주제에 사시 건동홍보다 높은 법대한테 기어오르지 말아야지ㅇㅇ
0 0
글쓴이 글쓴이 12.11.04. 15:54
따듯한 부용
입결로 봐도 경영이나 법대나 거기서 거기임 아웃풋은 뭐 수치적으로 비교하기 힘드니까요. 법대 높게 춰저서 중경외시 인문/사회계열 수준 경영도 10학번 이전까지 이거와 비슷 경영 지금 살짝 떨어져서 건동급 이게 적절함. 아웃풋 드립은 하지말죠.
0 0
적나라한 두릅나무 12.11.04. 15:32
많이 낮아졌구나..쩝
0 0
적나라한 두릅나무 12.11.04. 15:32
적나라한 두릅나무
그대로 난 부대가 조아 최고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