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한다'라는 감정이 안생겨요.....
- 2012.11.04. 16:53
- 2634
어쩌다보니.. 20살이 되자 마자 부터 오늘 이때까지 6년동안, 군대 2년빼고, 계속 여자친구가 있었습니다.
망나니 처럼 이여자 저여자 만난게 아니고.. 4년 동안 두명 사겼습니다.
얼마전에 헤어졌는데, 6년을 한 여자만 바로 보며 살다보니 이제 솔로가 됐는데도 다른 여자가 눈에 안들어와요...
그냥 '좋은사람'이라는 느낌만 있고.. 여자로서 좋아지질 않습니다 ㅠㅠㅠ
병원 가야되나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산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산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산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연잎꿩의다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천남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천남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부레옥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종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관음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음부턴 단어선택에 신중을 가하겠습니다 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내가 망나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양지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얼레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쇠뜨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