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급공무원 시켜주면 할건가요??

글쓴이
  • 2012.11.04. 19:39
  • 3301
걍 일하는거는 고졸들도 할수있는 잡업무고

월급 쥐꼬리에
그나마 근속이랑 연금, 수당보고하는건데

저는 시켜주면 안할거 같네요

학교에 9급 준비하는사람 많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5
야릇한 으름 12.11.04. 19:39
뭔가 일을 하면서 보람이 없을 거 같음
내가 왜 이걸 하고 있지? 이런 생각 많이 들 듯..


0 0
우수한 자귀풀 12.11.04. 19:40
시켜준다면 저는 합니다
0 0
바쁜 해당화 12.11.04. 19:40
안할래요
0 0
꾸준한 바위채송화 12.11.04. 19:42
ㅋㅋ 과연 할 능력들은 되는지가 궁금하네요
0 0
글쓴이 글쓴이 12.11.04. 19:48
꾸준한 바위채송화
겨우 잡업무하는데 능력이 뭐 필요있나요

개나소나 공무원한다고 경쟁률만 쩔어서 그렇지
시켜줘도 안해요
0 0
수줍은 바위채송화 12.11.04. 19:43
저는 그냥 짧고굵게...ㅋㅋ근데 전 공무원시험같은 시험엔
젬병이라 붙지도못할듯ㅠ
0 0
유치한 갈참나무 12.11.04. 19:46
붙고나 말해보슈
0 0
유능한 부추 12.11.04. 19:48
하고싶은 사람이 공부하겠지. 난 하기싫으니 공부도 안할꺼임
0 0
허약한 큰꽃으아리 12.11.04. 19:49

에휴..

 

내친구같은 사람 많이 와서 싸울듯하다,,    

0 0
초조한 얼룩매일초 12.11.04. 19:50
약간 조장하는 글이네요.
0 1
멍한 방동사니 12.11.04. 19:52
하죠 당연히
0 0
점잖은 오미자나무 12.11.04. 19:52
난 준고시 합격해서^^
0 0
난폭한 마삭줄 12.11.04. 19:55
안합니다 .
0 0
현명한 석류나무 12.11.04. 20:02
시키준다드나
0 0
저렴한 철쭉 12.11.04. 20:04
7급준비하는사람은 좀 있는거로 아는뎅
0 0
코피나는 향나무 12.11.04. 20:23
어그로다 덥석물지마요
0 0
해맑은 메밀 12.11.04. 20:26
코피나는 향나무
어그? 무슨말이에요?

글쓴이 상습범인가요?
0 0
깜찍한 시닥나무 12.11.04. 20:27
해맑은 메밀
얌마 왜 댓글지우냐 내가 니한테 댓글달다가 멘붕왔다

근데 여자가 많다는건 좀 오해소지가 있는거같더라
0 0
뛰어난 냉이 12.11.04. 20:35
다 목표하는 인생이 다르다고 보는데요
근데 9급 준비하는 사람도 꽤 있을텐데 굳이 이런글 쓰셔야 되나요?
0 0
코피나는 맥문동 12.11.04. 20:50
부산대 따위 9급 시켜준다면 굽신굽신이지 근자감 돋네
0 0
찌질한 꽃며느리밥풀 12.11.04. 21:03
코피나는 맥문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머죠
0 0
억울한 두릅나무 12.11.04. 20:54
전 전공도 상관없고 긍정적이지도 부정적이지도 않은 입장인데 아는 구청공무원께서 이번 9급 온사람중 연세대 경제?랑 성균관대 한명있대서 ㅎㄷㄷ햇죠...
0 0
찌질한 꽃며느리밥풀 12.11.04. 21:03
9급도 경쟁이 장난아니라지만, 공무원체질이 아니라 패스
0 0
참혹한 여뀌 12.11.04. 21:06
시켜줘도 안함
왜냐면 난 이미 5급이거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산대 수준이 참 훌륭하구나
0 0
코피나는 맥문동 12.11.04. 21:09
참혹한 여뀌
아따 성님 5급이면 부산대 지잡대 취급해도 되지라ㅇㅇ
0 0
글쓴이 글쓴이 12.11.04. 21:11
참혹한 여뀌
ㅋㅋㅋㅋㅋ
그래 이런 패기가 있어야재
0 0
참혹한 여뀌 12.11.04. 21:18
글쓴이
할게 없으니 9급 한다는건 변명이고
할걸 찾기 귀찮아서 9급 한다는게 정답이다.
사회생활 조금 해보니 길이 엄청 많더라
솔직히 내가 7급이나 9급이었다면 당장 그만두고 그 다른 길로 갔을건데
5급이라서 그냥 한다....
찾아보면 자기가 할만한 일들이 엄청 많다.
선배후배동기들이여 보이스비엠비셔스
게으른 놈들은 그냥 9급 시험이나 계속 쳐라.
0 0
글쓴이 글쓴이 12.11.04. 21:35
참혹한 여뀌
맞는말이다

솔직히 주변에 9급 준비한다하면 왠지 씁쓸하다
대졸자가 가지기엔 너무 소박한 꿈이랄까
0 0
참혹한 여뀌 12.11.04. 21:42
글쓴이
타인이 남의 꿈을 지적 하는것도 웃기다.
그냥 내비둬라. 우리 주변 사람들 수준이 그런건데 뭐 어쩌겠니

참 다니기 싫었던 부산대.. 동료들 수준이 낮아서...
0 0
코피나는 맥문동 12.11.04. 21:53
참혹한 여뀌
아따 성님 그냥 지잡대랑께요.
0 0
찌질한 꽃며느리밥풀 12.11.04. 21:12
참혹한 여뀌
행시합격생인가 ㅋㅋㅋ
0 0
답답한 은분취 12.11.04. 22:13
나 9급 합격생인데 이런글 어이없다 평생 9급 하는거 아니잖아 ㅋㅋ 앞으로 2년 있으면 8급이고 또 조금만 있으면 7급 6급 올라가는데ㅋㅋㅋ어떤 회사든 말단부터 시작하는거임
0 0
절묘한 기린초 12.11.04. 22:48
답답한 은분취
ㅋㅋㅋㅋㅋㅋㅋ진짜수준드러난다..9급합격자가 죽을때까지 6급위로 갈거같음? 님 숨지기직전에 6급달면 다행
0 0
답답한 은분취 12.11.05. 07:21
답답한 은분취
난 어린 나이에 되서 충분히 5급까진 찍음요 ㅋ
0 0
눈부신 미국나팔꽃 12.11.04. 23:39
난 공익근무요원 하면서 공무원 일 6~9급까지 다 해봤음... 일 전부다 할줄 암... 난 공무원 합격해도 안한다 진짜 줘도 안함.... 너무나 일이 나랑 안맞았음..어떻냐면 완벽히 시스템화된 로봇트 일임.... 항상 같은 일 같은 업무..창의란 없음..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