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급공무원 시켜주면 할건가요??
- 2012.11.04. 19:39
- 3301
월급 쥐꼬리에
그나마 근속이랑 연금, 수당보고하는건데
저는 시켜주면 안할거 같네요
학교에 9급 준비하는사람 많나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으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자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해당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바위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나소나 공무원한다고 경쟁률만 쩔어서 그렇지
시켜줘도 안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젬병이라 붙지도못할듯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바위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갈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에휴..
내친구같은 사람 많이 와서 싸울듯하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큰꽃으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얼룩매일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방동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오미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마삭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석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철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상습범인가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메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여자가 많다는건 좀 오해소지가 있는거같더라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시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9급 준비하는 사람도 꽤 있을텐데 굳이 이런글 쓰셔야 되나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맥문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꽃며느리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꽃며느리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왜냐면 난 이미 5급이거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산대 수준이 참 훌륭하구나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맥문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래 이런 패기가 있어야재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할걸 찾기 귀찮아서 9급 한다는게 정답이다.
사회생활 조금 해보니 길이 엄청 많더라
솔직히 내가 7급이나 9급이었다면 당장 그만두고 그 다른 길로 갔을건데
5급이라서 그냥 한다....
찾아보면 자기가 할만한 일들이 엄청 많다.
선배후배동기들이여 보이스비엠비셔스
게으른 놈들은 그냥 9급 시험이나 계속 쳐라.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솔직히 주변에 9급 준비한다하면 왠지 씁쓸하다
대졸자가 가지기엔 너무 소박한 꿈이랄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내비둬라. 우리 주변 사람들 수준이 그런건데 뭐 어쩌겠니
참 다니기 싫었던 부산대.. 동료들 수준이 낮아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맥문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꽃며느리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은분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기린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은분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미국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