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감가는 남자가 있어요
- 2012.11.04. 20:16
- 3714
그런데 이 남자 태도가 너무 애매하네요..
먼저 카톡은 잘 안오는데 제가 카톡보내서 시작하면 답장은 계속 오구요, (텀은 5분 안)
한번 시작하면 거의 잘 때까지 카톡해요
중간중간 답장 보낼말이 없어서 읽고난뒤에 답장 안보내고 뭐라고하지, 고민하다가
폰 덮어버리면 다시 카톡오구요.
그런데 그 다음날 되면 또 카톡안오고..
관심이없으면 아예 카톡을 안할텐데.....
뭘까요 이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겨우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기가 먼저 카톡을 시작하기엔,,,
좀 확신이 없다랄까?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꼬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만약 그렇다면
그 친구 입장에서는,,,
난 그냥 얘의 수많은 남자 중 한 명일 뿐이야(난 너의 어장속 물고기가 아니야)라고 생각할 수도 있어요...
그래서 확신이 없어서,, 그러는 것 같네요...
조금 끌어내 보세요.. 너무 대놓고는 말고 ㅋㅋ
ex. 요즘 무슨 영화가 재밌다던데~
뭐 이런식으로 말이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꼬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소개팅은 모 아니면 도인데...
남자 반응이 영 미적지근하다면,,, 좀 부정적인 가능성이 높겠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꼬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관심이 있고 없고를 떠나서 누군가에게 연락이 오면 상대방이 먼저 끊을때까지 계속 연락을 하는 타입이라..
관심이 있어서가 아닐 수도 있겠네요...
물론 어디까지나 가능성입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 경우엔 여자가 자기 편한시간과 맞아 떨어지면 연락하더군요
뭐 잘 돼진 않았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뚝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반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편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통보리사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관심을 보였지만 먼저연락안오면 접으심이... 남자쪽에서 관심은 거의 없어보이네영...관심있다고해도 뭔가 재고있는듯한 느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상수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미국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은백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