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득 든 생각
글쓴이
- 2012.11.04. 20:18
- 912
우리 학교 이만 학우는 모두 다 어떤직업을 가질까
궁금하네
혹시 취직말고 특이한 일하는 선배도 있나요?
궁금하네
혹시 취직말고 특이한 일하는 선배도 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학과사무실 누나..인게 취업이구나.
0
0
민망한 꽝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꽝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민망한 꽝꽝나무
누님 사랑합니다
0
0
냉정한 고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고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치인 있습니다.
0
0
센스있는 애기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애기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리학교 학생중에 교수된 사람도 많음..
0
0
황홀한 분단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분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