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에 여성 속옷매장 Yes 좀 알려주세요

글쓴이
  • 2012.11.04. 20:23
  • 4022

학교근처나 부산 서면쪽에 yes 라는 여성 속옷 매장이 있나요??

있으면 좀 알려주세요

아니면 비슷하고 괜찮은 다른 속옷 매장도 좀 알려주세요 !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4
부지런한 칡 12.11.04. 20:26
학교근처에서 봤었습니다.
정확히 말하면 부산대 3번출구인가 잘 모르겠는데 순환버스 종점 있는 출구에서 바로 정면에 올라가는 길 쭉 가다보면 있습니다.
(잠깐, 근데 이 댓글 쓰는 사람은 남자인데? ;;)


0 0
글쓴이 글쓴이 12.11.04. 20:29
부지런한 칡
ㅋㅋㅋ 상당히 눈여겨 보셧나봐여 ㅋㅋ 감사합니당!
0 0
글쓴이 글쓴이 12.11.04. 20:30
부지런한 칡
ㅋㅋㅋ 상당히 눈여겨 보셧나봐여 ㅋㅋ 감사합니당!
0 0
개구쟁이 명아주 12.11.04. 21:04
부지런한 칡
ㅋㅋㅋㅋㅋㅋㅋ
0 0
침울한 만삼 12.11.04. 21:53
부지런한 칡
남자속옷도 팝니다~
0 0
허약한 과꽃 12.11.04. 20:29
엔씨에 바디팝거기갠차나요 이층이었던걸로기억 케이에프씨쪽ㅋ
0 0
쌀쌀한 갓끈동부 12.11.04. 20:29
이야.. 선물하시는건가?ㅋ
0 0
글쓴이 글쓴이 12.11.04. 20:30
쌀쌀한 갓끈동부
NO!
0 0
허약한 과꽃 12.11.04. 20:29
엔씨에 바디팝거기갠차나요 이층이었던걸로기억 케이에프씨쪽ㅋ
0 0
글쓴이 글쓴이 12.11.04. 20:30
허약한 과꽃
아 바디팝도 있엇네요!! 혹시 그곳에서도 속옷 사이즈 측정도 해주나요?
0 0
허약한 과꽃 12.11.04. 20:31
글쓴이
원래 속옷매장에다해줌ㅋㅋㅋㄱ
0 0
난폭한 느티나무 12.11.04. 20:30
나도 남자인데 학교 밑에서 봄...☞☜
0 0
냉정한 대극 12.11.04. 20:39
난폭한 느티나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ㅋㅋㅋㅋㅋ빵터짐..ㅋㅋ귀여우시네요ㅋㅋㅋㅋㅋㅋ
0 0
난폭한 느티나무 12.11.04. 20:42
냉정한 대극
부끄럽네요ㅠㅠ 정신차려보면 눈이가있음...ㅠㅠ
유심히는 보진 않았습니다...^^*
0 0
근육질 돼지풀 12.11.04. 20:31
스벅 옆에 에블린 이쁜데
0 0
글쓴이 글쓴이 12.11.04. 20:33
근육질 돼지풀
네 거기도 이쁘더라구요!
0 0
잘생긴 붉은병꽃나무 12.11.04. 20:31
3번 출구에서 100m거리 이내에 있던데요~
올리브영 쪽 골목ㅋㅋ
전 프로야구 남자 속옷 걸려있길래 지나가다 어? 이러면서 봄ㅋㅋ
0 0
초연한 꼬리풀 12.11.04. 20:40
지하철역앞 올리브영 베이직하우스 씨지비있는 그쪽골목에있습니다
0 0
센스있는 미역줄나무 12.11.04. 20:55
엔씨에 애니바디도 조아영,
지금입고잇는뎅...헤헷
0 0
아픈 고추 12.11.04. 20:56
저 학교갈때마다 그앞지나가는데 맨날 가인보고 지나가욬ㅋㅋㅋ 여친이 찰싹찰싹 맴매하지만 ㅠ
0 0
개구쟁이 명아주 12.11.04. 21:04
남친이 여친한테 속옷선물해줘도 되나요?
0 0
글쓴이 글쓴이 12.11.04. 22:03
개구쟁이 명아주
으음??제가입을꺼라서....
0 0
이상한 천남성 12.11.04. 22:04
예스 부산대 3번출구 앞 올리브영 옆쪽에 있어요. 일번출구 앞으로 쭉 가시면 스킨푸드 있는데 그 앞쪽 도로시라는 속옷매장도있구요. 엔씨 안에도 여러개 있구 씨지브이 건물 앞애 보시면 속옷매장 또 하나 더 있어요. 스타벅스 바로 옆에 에블린도 있어요.ㅎㅎ
0 0
해박한 엉겅퀴 12.11.04. 23:37
부산대 3번 출구쪽에 본거같음 ㄷㄷ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