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분에게 쪽지를 건네려하는데....
- 2012.11.04. 20:40
- 2858
수업마치고 건네드리려고 하거등요.....
한문장정도의 간단한 말과 전화번호를 드리려고하는데
여성분들 본인이 받았다면 어떨까요?
객관적으로 말씀좀해주세요 ㅠ.ㅠ
완얼...이런말 말구요....비호감형은 아닙니다 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금방동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연락처 달랑 적혀있으면
혹시 성의 없어보이거나 그렇진 않나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바위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금방동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바위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금방동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어느쪽이든 기분은 좋을것같네요 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애기일엽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 생각에는 후자가 좀 가벼워 보이긴한데..
제 생각과 다르게, 의외로 여성분들이 후자를 선호하는 것 같더라구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바위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남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히려 직접만나서 이야기 하되 어데 영화마냥 '당신을 좋..좋아합니다!' 이러면 그냥 낙이고.
자연스레 대화를 하며 관심을 보이는 방향이 어떤가요?
이편이 여성 쪽에서도 덜 부담스럽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헬리오트로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무스카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남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끈끈이주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노루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남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