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인근 조용한 카페좀 알려주세요~
글쓴이
- 2012.11.04. 20:53
- 2364
shade tree 같이 조용히 이야기 가능한 곳을 찾고 있어요
데이트 고수분들의 조언을 구합니다 ㅜ
-추가 , 테이크 아웃 후 에 차안에서 대화하는건 좋지 않은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차안에서 얘기하면 마주보기가 힘들잖아요ㅎㅎ 초반이라면 카페가 괜찮을거 같아요^^ 조용한카페는 잘..
0
0
유치한 참골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참골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치한 참골무꽃
조용한 까페라.... 글쎄요...
그 뭐지 고기킹 앞에 세컨드 스토리도 나름 괜찮았었는데 ㅎㅎㅎ
그 뭐지 고기킹 앞에 세컨드 스토리도 나름 괜찮았었는데 ㅎㅎㅎ
0
0
난폭한 무릇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무릇]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ccc 마당쇠앞 골목으로쭉들어가면있음 지도찾기해보세영
0
0
꾸준한 노랑꽃창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노랑꽃창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하철역 쪽에있는 맥도날드보다 조금 위에있는 이솝페이블 괜찮아요~
0
0
초라한 좀깨잎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좀깨잎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라한 좀깨잎나무
맞다 거기!ㅋㅋ 아기자기하고 아늑해서 좋아요 음 맥도날드 옆에 파스쿠찌 옆이에요ㅎㅎ
0
0
유치한 참골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참골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문앞에 커피집도 나름 조용하던데요
0
0
끔찍한 다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다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솝페이블 예뻐요! 카운터 오른쪽에 단체석 있는데 그쪽 말고 카운터 왼쪽편으로 가면 2~3인용 조용한 자리 있으니 그쪽으로..
토마토 근처에 마망도 한적한데 좀 좁아서 카운터랑 가까운편이고.. 지하철역에서 거꾸로가는시계쪽으로 조금 가면 길가에 아담하니예쁜 카페 많아요. 정확한 이름이 기억 안나는데 그쪽으로도 한번 알아보세요 ㅎ
토마토 근처에 마망도 한적한데 좀 좁아서 카운터랑 가까운편이고.. 지하철역에서 거꾸로가는시계쪽으로 조금 가면 길가에 아담하니예쁜 카페 많아요. 정확한 이름이 기억 안나는데 그쪽으로도 한번 알아보세요 ㅎ
0
0
잉여 방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방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망떼
0
0
고고한 큰앵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큰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위에님 아망떼 가보셧나보네..울학교 인근에 아망떼 두개임...둘다 좋음 분위기도 짱..
0
0
발냄새나는 튤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튤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