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게에 출첵스터디 모집하는 분
글쓴이
- 2012.11.04. 21:05
- 1319
문상 준다고... 하는 분 글 자주 올라오던데 무슨 일 있어요? 출첵스터디 가입하고픈데 이분 글만 올라오니...; 보면 여자만 모집하고 막 이상한 규정 한 가득이고.. 카톡사진은 좀 오타쿠같으시긴 하던데 외모로만 판단하면 안되니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취향이니 존중해줍시다
0
0
멍청한 감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감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솔직히 좀 희한하긴 하네요
0
0
엄격한 흰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흰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보고와버렸어..
0
0
유쾌한 우단동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우단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그분이 하시는 스터디 비추예요 다른 스터디 올라오면 그거하시길
0
0
적절한 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 구경해보고 싶은데 귀찮아서 패스
0
0
빠른 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말로만듣던 스터디덕후
0
0
미운 민들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민들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자만 모집하는거 진짴ㅋㅋㅋㅋㅋ 웃곀
0
0
기발한 고로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고로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