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질] 학교앞 꽃집에서 꽃 사보신 형님들..
글쓴이
- 2012.11.05. 16:46
- 1734
급하게 여친에게 꽃 선물을 해줘야하는데..
정문에서 큰길따라 내려가다가 한두군데 꽃집은 본거 같네요.
꽃다발 달라하면 바로 만들어 주나요?
가격은 어느정도 하는지,
이쁜 꽃 있으면 추천좀 해쥬세요ㅜㅜ
정문에서 큰길따라 내려가다가 한두군데 꽃집은 본거 같네요.
꽃다발 달라하면 바로 만들어 주나요?
가격은 어느정도 하는지,
이쁜 꽃 있으면 추천좀 해쥬세요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0
0
상냥한 둥근잎나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둥근잎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문에서 홍콩반점 골목 쪽에 보면 꽃집에 장미 100송이 4만원 하던데 ㅋㅋ
0
0
현명한 도깨비바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도깨비바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문 바로앞에 꽃집은 가격대 만원부터 잏습니다ㅋ
0
0
못생긴 오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오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로바로줍니다.
0
0
괴로운 애기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애기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문앞에서 꽃집 많던데
0
0
추운 고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고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꽃 싫어하던대...ㅠ
0
0
깔끔한 담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담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엔씨 꽃집에서 어머니 장미꽃다발 삿엇는데 서른송이 ? 3만원 줫던거같아요 ~
많이피엇다고 깎아 달라니까 값도 쫌 내려주시던데 ~
여튼 분홍장미 이뻣어요 ~ ㅎㅎ
많이피엇다고 깎아 달라니까 값도 쫌 내려주시던데 ~
여튼 분홍장미 이뻣어요 ~ ㅎㅎ
0
0
운좋은 벼룩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벼룩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하철역 내려가는길 abc마트에서 노스페이스있는 거기 꽃집도 괜찮아요 포장이예쁨~!
0
0
멍한 토끼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토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암튼 거기서 3만원주고 장미 20송이정도 한다발 만든적 있음.
만들어 달라고 하면 바로 만들어주고
나중에 몇시에 찾으러 오겠다 이런것도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