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대생이 기계과과목들어도 되나요?
글쓴이
- 2012.11.05. 17:54
- 1770
계절때 들을건데 공학인증 과목이라서 못듣는거아닙니까?
일반선택 되나요?
일반선택 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런건 과사에 물어보세요 그게제일빨라요 가장믿을만하구요ㅋ
0
0
피곤한 부레옥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부레옥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대지옥
0
0
참혹한 환삼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환삼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되긴되는데 굳이 왜들을려고하는지...
0
0
거대한 목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목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되긴되요ㅋㅋ
0
0
다친 돌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돌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W 급행열차 출발합니다.
0
0
깜찍한 자리공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자리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되긴 되는데 님 백프로 W 띄움 ㅇㅇ 상대생이 공대수업을??? 장담하는데 W 띄움 안띄우면 F 뜸..
0
0
착실한 산비장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산비장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될이유가있나요;;
하고싶으면 듣는거죠
하고싶으면 듣는거죠
0
0
외로운 브룬펠시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브룬펠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슨과목들으시려구요?
0
0
피곤한 부레옥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부레옥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역학 들으면 님 F뜰지도몰라요
0
0
짜릿한 가는괴불주머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가는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단 저한테 배워보시고 생각하실래요 ? ㅋ
기계과 4학년입니다 ㅋㅋㅋㅋㅋ
기계과 4학년입니다 ㅋㅋㅋㅋㅋ
0
0
잉여 바위떡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바위떡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99% W ㅋㅋㅋ
0
0
유쾌한 산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산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학미적분학 하면 힘들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수학이라서 들을만 해요 ㅋㅋ 기계과 뿐만 아니라 공대 공통과목입니다.
0
0
유별난 돌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돌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개인적으로 안득만 교수님의 고체역학 추천합니다.^^ 인생은 논리니어 하다는것을 깨우쳐 주십니다
0
0
유별난 돌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돌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별난 돌단풍
이사람은 과자줄테니 따라오렴 이라고 하는 동네 길가던 아저씨와 같습니다.
0
0
근엄한 깨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깨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미적이면 쉬워요ㅎ 할만하실겁니다
0
0
피곤한 부레옥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부레옥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미적이면 기계과 교수님이 수업안해서 할만합니다 ㅎㅎ
0
0
우수한 병아리난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병아리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람들이 쉽고 할만하다 하는 공학미적분학이 많은 상대생들이 힘겨워하는 경제수학보다 훨~~~씬 더 어렵습니다. 공대생인데 경제수학을 들은 사람인데요, 경제수학은 많이 쉽더라고요.
0
0
때리고싶은 자운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자운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