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용영어 질문좀
글쓴이
- 2012.11.05. 23:08
- 1015
70점까지가 패스자나요??
근데 시험 망처서 70점 안되도
출석도 잘하고 수업참여율도 높고 교수한테 좋은 이미지 있으면
교수가 패스시켜주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ㅋㅋㅋ 70점은 껌입니다. 공부하세요....
0
0
안일한 강아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일한 강아지풀
중간 망처서 지금 우ㅣ기에요 ㅠ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일한 강아지풀
껌껌껌
0
0
찌질한 바위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바위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 패스시켜줍니다. 실영1,2는 왠만하면 출석빨입니다. 왠만하지 않으면 몰라두요...........
0
0
더러운 오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오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더러운 오죽
사실인가요 ㅠㅠ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일단은 출석 100% 하고 성실히 하면 교수님에 따라 cbt 안쳐도 패스해 주기도 합니다.
진짜. 정말루. 실영1,2는 왠만하면 출석빨입니다.
진짜. 정말루. 실영1,2는 왠만하면 출석빨입니다.
0
0
더러운 오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오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패스 공짜..
0
0
참혹한 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중간고사도 거의 40문제중에 29개 맞추고~cbt도 반토작 넘게 나오고...
출석도 한 3번빠지고~ 그래도 에세이 열심히쓰고 그룹프리젠테이션 잘하니까 패스는 햇수다
출석도 한 3번빠지고~ 그래도 에세이 열심히쓰고 그룹프리젠테이션 잘하니까 패스는 햇수다
0
0
저렴한 금목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금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렴한 금목서
중간고사 잘치셧네요'''''''''''' ㅜㅜㅜ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수님 재량
0
0
찌질한 바위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바위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