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여자들은 화가 나면..
- 2012.11.05. 23:22
- 3373
반대방향 쟈철이라 잡지도 못하고..
전여친의 그런 버릇 때문에 헤어졋는데
이번 여친도 그럴 줄이야....
남자는 애가 탑니다.
그 자리에서 푸는게 직성에 맞지 집에 가버리면 답이 없어요.
저나도 안받고.. 어째야되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목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담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목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맥문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헛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참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매발톱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귀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각시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도깨비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심 빡침
그러면서 겨우겨우 말하면 항상
너가 잘못했잖아. 뭘 잘못했는지 몰라?그게 더 잘못이야
삼단콤보 ㅋㅋ이 패턴 ㅋㅋㅋ개빡침 ㅋ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흰여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헛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투구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헛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투구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담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 그냥 집에가게 놔둠.
2. 그리고 바로 문자로 잘못한거 반성하는 내용으로 보내놓고 (잘못안해도 화풀리고 시간 좀 지날때까지 남자가 져줘야함. 여자는 자기가 잘못해도 남자가 품어주길 바라는 동물)
3. 최소 하룻밤은 자고난후 연락함
화난상태로 집에 가는 애 붙잡고 뭔말을 해도 상황만 악화되기때문에 잠좀자게하고 이성을 되찾고나서 감싸주는게 효과적이더라구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헛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서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담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런 상태에서 붙잡고 무조건 여기에서 해결하고 가라고 하면, 화나서 못할 말까지 할 수도 ㅠㅠ
내가 잘못한 부분에 대해서 인정하고, 상대방이 그럴 수도 있겠다고 이해할 수 있는 시간을 갖게 내버려 두는 것이 좋을 수도 있어요 ㅎ
좀 지나면 어느 정도 풀리니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세열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자들은 속으로.
으 찌질해.. 반대방향이면 다시 반대방향으로 가면되지 그런걸따지고있어?
이렇게생각할수도잇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제비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자로써왜그러는진모르겠지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제비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명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남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