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귀기 전 썸타는 관계에서의 만남횟수
글쓴이
- 2012.11.05. 23:35
- 7581
썸타고 있는 여성분이 있는데
분위기는 좋구요
고백하기전 행동을 어떻게 해야할지 아직 잘 모르겠네요
일단 서로 레포트니 학원이니 바쁜건 있구여 머 다들 이런건 있으시겠지만여
궁금한건 사귀기 전에 매일 보는게 좋은가? 아니면 며칠 간격으로 보는게 좋은가입니다...
어떤분은 매일 보는게 서로의 삶에 대해 스며드는게 빨라서 사귀는게 빨라진다그러고
어떤분은 그게 부담스러울수도 있다고...
참고로 여성분이 좀 쿨한스타일이시긴 한데
어떻게할까요
매일 볼까요 아니면 이삼일 텀을 두고 볼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안일한 팔손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팔손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쿨한 스타일이시면...매일 보는 걸 부담스러워 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텀을 두고 보는 게 좋지 않을까요? 만고 제 생각입니다만ㅋㅋ
0
0
황송한 백일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백일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정말 거의 매일보면서 밥도 같이먹고 자주 만나다보니 더 가까워진케이스네요 그때가 셤기간이었는데 같이 중도도가고.. 거의 열번넘게 보다가 만난지 3주만에 사겼네요
0
0
참혹한 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소개팅하고 일주일동안 매일보다가 눈맞아서 정분나서 바로 사겼어요
시험기간내내 붙어있었더니 사이는 더 좋아졌는데~ㅎㅎ
시험기간내내 붙어있었더니 사이는 더 좋아졌는데~ㅎㅎ
0
0
답답한 느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미 서로 연인인거같은 분위기가 됐을때 고백을...썸관계에선 아직;
0
0
치밀한 불두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불두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연애에 공식은없죠.
0
0
천재 겨우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겨우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썸일뿐이니 매일 안볼수도있죠 더 가까워지면 모르는일이구.. 또 바쁘다하는데 연락자주하거나 보자하면 피해가 될까봐 몸사리는거일수도있구요~ 결론은 좀 더 파악해봅시다 하는거죠
0
0
피곤한 자운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자운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통 3번만나면 고백을하죠.
0
0
짜릿한 꽃향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꽃향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여기 답달아주는 사람도 자기주관과 자기의 경험이 다분한 의견일꺼고
답달아주는 사람은 님과 그분의 관계를 정확히 모릅니다
또한 님이 묘사하는 걸로는 그 분의 생각이나 연애성향을 알 수도 없구요
또한 분위기만 괜찮다면 어떤들 어떻겠습니까
제가 드리고 싶은 말씀은 남얘기로 자신의 머릿속을 어지럽히지 말고 보이는대로 마음가는대로 하시길 바랍니다
연애는 님과 그분 둘의 이야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