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필 교수님 강의 어떤가요?
글쓴이
- 2012.11.06. 13:34
- 1821
계절학기 거시경제학 들을까 생각중인데
지금 학기중에도 거시경제학 강의중이시더라구요
지금 듣고 계신 학우분들, 혹은 교수님 강의 들어보신 분들 어떤가요?
지금 학기중에도 거시경제학 강의중이시더라구요
지금 듣고 계신 학우분들, 혹은 교수님 강의 들어보신 분들 어떤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적절한 가시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가시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그거 W 띄었어요;; 저진짜왠만하면 한번신청한건 절대 안띄우고 끝까지하는데..진짜진심최악입니다..너무이해하기도힘들고 무엇보다 교수님말씀을 잘알아듣기도힘들고 무튼..최악...같이도강햇던 제친구도 무슨이런수업이있냐고 고개를절레절레..개인적으로 비추드려요
0
0
늠름한 양지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양지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시경제가아니고 거시수학이라던데ㅋㅋㅋㅋㅋㅋ
공식만 달달외워
공식만 달달외워
0
0
쌀쌀한 솔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솔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했었는데 비추입니다
0
0
늠름한 바위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바위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점수를 잘주는게 아니라 잘가르치는 교수님 강의도 학기중에 넣기 빡신데 계절에 좀 열어주면 안되나....
0
0
쌀쌀한 솔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솔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평타는갑니다
0
0
화사한 개구리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개구리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간임. 교재가 에러. 나머지는 그럭저럭. 중간은 is lm 균형소득 이자 구하는거. 계산 더러운거. 반드시 나오고. 기말은 is lm bp 균형이랑. 환율제도에. 따른. 재정 통화정책 유효성. 물어봄
0
0
늠름한 왕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왕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계절학기는 그래도 수월하니까 편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