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전기기사나 전기공사기사 합격하신분??
글쓴이
- 2012.11.06. 14:47
- 1914
내년에 휴학하고 전기기사랑 전기공사기사 두개를 준비해보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될지를 모르겠네요
혹시 합격하신분 있으시면 공부법이나 노하우좀 가르쳐주세요 ^^;
권한이 없습니다.
기사 자격증은 왠지 어려울거 같아 ㄷㄷ
0
0
해박한 여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여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문제은행식에서 벗어나고 있다고는하지만 아직 상당수는 문제은행임 서점가시면 이론이랑 기출 묶어서 파는데 한달정도 파면됨
0
0
끌려다니는 아까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아까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끌려다니는 아까시나무
필기는 그렇다쳐도 실기 합격률이 저조하던데 실기도 책보고 독학 가능한가요? 책은 어느게 유명한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하건 가야죵
0
0
끌려다니는 아까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아까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끌려다니는 아까시나무
부산에 학원 추천좀 해주세요 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저도 그럴 생각인데.. 전자과신가봐요?ㅋ
0
0
아픈 헬리오트로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헬리오트로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픈 헬리오트로프
넹 아마 몇몇 과목은 학과 전공이랑 심하게 겹쳐서
책 엄청 두껍지만 특정 부분에서는 진도가 팍팍나가서 할만 하실꺼에요
글쓴이분 말대로 실기가 문제.....
책 엄청 두껍지만 특정 부분에서는 진도가 팍팍나가서 할만 하실꺼에요
글쓴이분 말대로 실기가 문제.....
0
0
끌려다니는 아까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아까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옥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0
0
힘좋은 야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야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