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크리스마스는....
글쓴이
- 2012.11.06. 17:56
- 1188
누군가와 손을 맞잡고 있을까....
이번 해에"도" 혼자인 걸까....
ㅠㅠㅠㅠㅠㅠㅠㅠ
다들 누군가의 첫사랑이었다....
다들 누군가의 반짝이었다.
정말이에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2
0
흐뭇한 투구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투구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흐뭇한 투구꽃
엉엉..ㅠㅠ 이런거 보고 싶지 않아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 같은 신세 ㅠㅠ
0
0
흐뭇한 투구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투구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흐뭇한 투구꽃
ㅋㅋㅋㅋㅋㅋ
0
0
따듯한 탱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탱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흐뭇한 투구꽃
ㅋㅋㅋㅋㅋㅋㅋ
0
0
도도한 애기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애기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지금까지 크리스마스를 남자친구와 보낸적이 단 1초도 없네요ㅜㅜ
0
0
보통의 광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광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크리스마스는 혼자 집에서 게임하는날 아니었나..?
0
0
근엄한 줄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줄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마이러버 제발 크리스마스전에 성공하자
0
0
도도한 애기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애기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병걸린 산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