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가 있어도 너무 외롭습니다
글쓴이
- 2012.11.06. 20:20
- 3618
염장...이런글 ㄴㄴ입니다
저는 09학번 스물세살남자입니다
여자친구는 타대생 08학번 스물넷이고 4학년 2학기 졸업반입니다
사귄지는 한달이 좀 넘구요
본론으로 들어가면 여자친구가 취업때문에 많이 바쁩니다
여러가지 자격증, 마지막학기 학점채우느라 정신없구요 알바도하고있습니다
당연히 만날시간도 없어서 한달넘게사귀는동안 제대로 데이트한날이 다섯번도 안되는것같네요
제 욕심이지만 한창 연애하고싶을때라 여자친구랑 손잡고 놀러도다니고 맛있는것도먹고 영화도보고싶고 한데
항상 카톡전화로 여자친구힘들어하면 힘내라고만 해주고 요새 취업힘들다는 소리들을때마다 저까지 우울해지네요.
여자친구랑 재밌는얘기하면서 웃는사람들이 너무부럽습니다
전 항상 한숨나오는얘기만...ㅜ
사람이 간사한게 제가 여친을 너무좋아해서 기다릴수있을것같았고 많이 못만나도 상관없을줄알았습니다
근데 한달지나고 두달이 다 되어갈수록 연애를하는것같지도않고 너무 외롭고 우울합니다.ㅜ
지금도 여친을 너무 사랑하는데, 힘드네요.
많이 좋아하는만큼 볼수없다는사실이 힘듭니다
혹시 저같은상황이신분있나요 조언이나충고좀 부탁드립니다.ㅜㅜ
저는 09학번 스물세살남자입니다
여자친구는 타대생 08학번 스물넷이고 4학년 2학기 졸업반입니다
사귄지는 한달이 좀 넘구요
본론으로 들어가면 여자친구가 취업때문에 많이 바쁩니다
여러가지 자격증, 마지막학기 학점채우느라 정신없구요 알바도하고있습니다
당연히 만날시간도 없어서 한달넘게사귀는동안 제대로 데이트한날이 다섯번도 안되는것같네요
제 욕심이지만 한창 연애하고싶을때라 여자친구랑 손잡고 놀러도다니고 맛있는것도먹고 영화도보고싶고 한데
항상 카톡전화로 여자친구힘들어하면 힘내라고만 해주고 요새 취업힘들다는 소리들을때마다 저까지 우울해지네요.
여자친구랑 재밌는얘기하면서 웃는사람들이 너무부럽습니다
전 항상 한숨나오는얘기만...ㅜ
사람이 간사한게 제가 여친을 너무좋아해서 기다릴수있을것같았고 많이 못만나도 상관없을줄알았습니다
근데 한달지나고 두달이 다 되어갈수록 연애를하는것같지도않고 너무 외롭고 우울합니다.ㅜ
지금도 여친을 너무 사랑하는데, 힘드네요.
많이 좋아하는만큼 볼수없다는사실이 힘듭니다
혹시 저같은상황이신분있나요 조언이나충고좀 부탁드립니다.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0
0
흐뭇한 사람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사람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자 분도 취업 시즌에 똑같이 행동할겁니다....그땐 여자분이 이런 글을 쓰시겠죠..
0
0
의젓한 쪽동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쪽동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준생 심리는 되어보지 않는 이상 모른다는 말이있단다.
서로 이해하고 배려해주렴... 그게 힘들다면 헤어지는것이 서로에게 속편하지.
서로 이해하고 배려해주렴... 그게 힘들다면 헤어지는것이 서로에게 속편하지.
0
0
태연한 옥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옥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자친구에게 어떤 좋은 말을 해줄까, 어떻게 힘이 되어 줄까를 고민해보세요.. 여자친구가 힘든 상황이라면 그 힘듦을 나누고자 하는 마음을 가져보세요. 중요한 시기 아닙니까.
0
0
쌀쌀한 개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개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래를위한 투자라고생각하세요
0
0
해괴한 눈개승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눈개승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헐 글 읽기 심기 불편하다 ㅋㅋ ㅠㅠㅠㅠ
0
0
날렵한 떡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떡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금 현재로선 빨리 취직됐으면 하죠?취직하면 여자분 맘이 어찌 변할지...사람맘 정말 모르는것
0
0
추운 산박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산박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헤어져
0
0
흔한 족두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족두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흔한 족두리풀
돌직구 ㅋㅋ
0
0
해괴한 눈개승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눈개승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에혀...저는 취준생이지만 남자친구가 직장인인 관계로 정말 자주 못만나는데.. 저도 바빠야 정상인데 왜 하라는 건 안하고 외로움만 타고 있는지 ㅠㅠㅠㅠ
0
0
피곤한 댓잎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댓잎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달에 다섯번이면 많이만났네요 일주일에한번꼴로 본건데ㅎㅎ 전 한달에 한두번봤어요
0
0
바보 거제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거제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남친이 사학년이라ㅜ올해진짜맘고생많앗어여.. 자꾸 참고참고 하다보니 이제 지친다는 기분도 들구여... 일단 취업 끝나고 일이월되면 그때 마음가는대로하려구여 ㅜㅜㅜ!
0
0
정중한 삽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삽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중한 삽주
그니까 제가하고싶은말은ㅋㅋ 아직 사랑하신다면 기다려보세용!!!!!!!
0
0
정중한 삽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삽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작 여친이 취업하면 차임
0
0
안일한 가락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가락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여자친구분의 마음이 변치않는다면 남자친구의 존재만으로도 힘이 될겁니다.
누군가 의지가 되고 함께할 사람이 있다는 그 존재 자체만으로 힘이 되지 않을까요?
사람의 삶은 길고 함께할 시간은 많습니다. 연애 초기라 많이 보고 싶겠지만
묵묵히 힘이 되주는게 사랑한다면 더 그녀를 위한길 아닐까요?
다른 경험자분이 답변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