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글쓴이
- 2012.11.06. 22:30
- 1683
옆자리 아저씨가 손을 자꾸 의자위에 올리려고 시도하네요
자리에 앉을때부터 의자에 올려진 손이 자꾸 움직이려길래 가방으로 밀어냈는데
손을 다리위로 위치 시키시길래 오해했나 싶어 미안해서 가방을 치웠더니 다시 손이 의자위로 가더니 또 점점 가까워 지길래 다시 가방으로 실드
오해일수도 있으나
다들 조심하자구요 ㅠㅠ
자리에 앉을때부터 의자에 올려진 손이 자꾸 움직이려길래 가방으로 밀어냈는데
손을 다리위로 위치 시키시길래 오해했나 싶어 미안해서 가방을 치웠더니 다시 손이 의자위로 가더니 또 점점 가까워 지길래 다시 가방으로 실드
오해일수도 있으나
다들 조심하자구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헐 무섭
0
0
화려한 물아카시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물아카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런아저씨들 은근히많음 ㅠㅠㅠㅠ
짱나게
짱나게
0
0
과감한 반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반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서관인가요? 어디지?
0
0
깜찍한 바위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바위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리려고 일어나니까 그제서야 손을 모았더라구요 ㅋㅋ 진짜 신고 할수도 없고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하철요 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제가 당신의 보디가드가 되어드리고싶네요
0
0
깜찍한 바위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바위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하철인데 손을 의자위로 올리다니...왜 이해가 안가지요 저는..ㅜㅜ설명좀 자세히 안될까요??ㅜㅜㅜ의자에는 사람이 앉는데...손이 올라가나요? 읭?무슨말이지? 이해가 안대여 ㅜㅜㅜ
0
0
착실한 헛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헛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첨엔 차렷자세로 손을 자기 다리에 붙이고 앉아 있더라구요 ㅡㅡ근데 그게 제가 앉고 나니까 차렷이 풀어진거죠 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항상 조심~
0
0
뚱뚱한 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