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여친이 정말 죽도록 미울때...
글쓴이
- 2012.11.06. 22:42
- 4339
님들 이런적 있나요?
정말 미치도록 미운데...아 ..
이유는 그냥 말 안하겠습니다...
사람들이 저를 위로 하는 거 보면 제가 그리 잘못한 일은 아니구요 ..
아무튼 너무 밉습니다...ㅠ
정말 미치도록 미운데...아 ..
이유는 그냥 말 안하겠습니다...
사람들이 저를 위로 하는 거 보면 제가 그리 잘못한 일은 아니구요 ..
아무튼 너무 밉습니다...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착한 가는잎엄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가는잎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한 가는잎엄나무
너 어찌 이겨내냐 ...ㅠ 아 정말 밉다 넌 무슨 사연이있길래...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미운데 그냥 잘지내는거 보면 그걸로 위안이 된다...ㅠ
가끔 지나가다 마주칠 때면 밤에 눈물이 나온다 ...ㅠ
미운건 미운거고 추억은 추억이고.... 그냥 버틴다 어쩔수 있겠냐....
나같은 놈하고 사귀어줬던 고마운 여잔데 ...ㅠ
가끔 지나가다 마주칠 때면 밤에 눈물이 나온다 ...ㅠ
미운건 미운거고 추억은 추억이고.... 그냥 버틴다 어쩔수 있겠냐....
나같은 놈하고 사귀어줬던 고마운 여잔데 ...ㅠ
0
0
착한 가는잎엄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가는잎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한 가는잎엄나무
넌 고맙게라도 생각 하니 다행이다. 난 정말 미운감정밖에 없다. 근데 더 괴로운건 가끔 보고싶은거다. 진짜 복수 방법은 내가 잘되는 수 밖에 없는거 같은 ..ㅠ.... 아 사람을 미치도록 미워하는데 그 상대가 한때 몇년동안 내가 미치도록 사랑했던 사람인게 너무 슬프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치...미운데 가끔 보고싶어 나도 ㅠㅠ
그게 너무 짜증나....
그게 너무 짜증나....
0
0
착한 가는잎엄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가는잎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한 가는잎엄나무
서로 힘내자 .. 고맙다 공감 해줘서 ..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래 서로 힘내자...
공감은...원래 이런사람들끼리 얘기하고 그러는거지..ㅠ
공감은...원래 이런사람들끼리 얘기하고 그러는거지..ㅠ
0
0
착한 가는잎엄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가는잎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우면 밉다고하세요
0
0
청렴한 대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대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혹시 옛여친의 옛남자..?
0
0
생생한 붉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붉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생한 붉나무
사겼던 사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옛 남자친구 때문인가요?
0
0
생생한 붉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붉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생한 붉나무
아뇨 저랑 사겼던 여자가 밉다고요 ..지금은 어떤 이유로 너무 밉고요..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 전 여자친구의 옛 남자친구들 땜에 싸운줄 알았음..
0
0
생생한 붉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붉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 아직도 생각나는데 전여친은 새로운 남친을 사귀어서 행복하게 지내는 모습을 눈으로 볼때
0
0
섹시한 털중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털중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섹시한 털중나리
개공감요.....사실 비슷한 내용때매 저도 힘듬...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헤어진지 1년되었는데 아직도 생각남ㅋㅋㅋ작년에 나랑 헤어지고 다른 남친이랑 팔짱끼고 가는데 나랑 눈마주치고 당당하게 걸어가던 모습도 기억나고 카톡에 또 다른 새로운 남친이랑 팔짱낀 모습도 보았는데 지우지도 못하고...
0
0
섹시한 털중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털중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섹시한 털중나리
ㅠㅠㅠㅠㅠㅠ
0
0
생생한 붉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붉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왜 나랑 똑같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