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여친이 없을까?

글쓴이
  • 2012.11.06. 23:10
  • 2233
맥주 몇병마시니깐 알딸딸하네요 ㅋㅋㅋ
갑자기 드는 생각인데 왜 저는 여친이 없을까요?
훈남이라는 소리 듣고 단 한번도 못생겼다는 소릴 들어본적없는데
그리고 이번에 당당하게 취업했는데
도대체 왜! 여친이 없을까요?
진심으로 사랑할 준비가 되었는데 상대가 없으니깐 문득 이런 생각이 드네요

기계과에 키는 180넘고 차도 있고 훈남이란 소릴 많이 들어도 여친이 없는 이윤 뭘까요?

술먹고 취기에 적은거라 내일되면 삭제하겠죠? ㅋㅋ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58
어두운 푸조나무 12.11.06. 23:11
누구시지? 저도 기계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2.11.06. 23:20
어두운 푸조나무
4학년 남자입니다 ㅋㅋㅋㅋㅋ
0 0
날렵한 차이브 12.11.06. 23:11
하지만 댓글 다섯개 넘게 달리면 삭제 안되니까
0 1
글쓴이 글쓴이 12.11.06. 23:20
날렵한 차이브
10개 달리면 삭제가 안되요 ㅠㅠ
0 0
날렵한 차이브 12.11.06. 23:11
내가 못지우게할꺼야
0 1
글쓴이 글쓴이 12.11.06. 23:20
날렵한 차이브
이미 못지워요 ㅠㅠ 잠시 페븍보고왔는데 폭풍댓글 ㅠㅠㅠ
0 0
더러운 호랑가시나무 12.11.06. 23:11

여친사귀려고 안해서 그런거겠죠. 연애급 얼굴아닌이상 여자가 먼저 달라붙고하는건 드물죠

0 0
멍청한 관중 12.11.06. 23:13
더러운 호랑가시나무
222 이거죠 어느정도 적극성만 있으면 금방만드실듯
0 0
더러운 호랑가시나무 12.11.06. 23:13
멍청한 관중

연예인급이라고 쓸려고했는데 댓글이달려서 수정이안되네요

0 0
멍청한 관중 12.11.06. 23:18
더러운 호랑가시나무
부대생들은 똑똑해서 알아서 필터링하니까 상관음슴용
0 0
글쓴이 글쓴이 12.11.06. 23:19
더러운 호랑가시나무
적극성을가지고 마이러버 신청했는데 두번다 퇴짜맞았어요 ㅠㅠㅠㅠㅠㅠ 적극성이 문제가 아닌듯 ㅠㅠㅠㅠㅠ
0 0
더러운 호랑가시나무 12.11.06. 23:20
글쓴이
매칭되서 만났는데 퇴짜맞으신거에요? 조용한 스타일이신가요?
0 0
글쓴이 글쓴이 12.11.06. 23:22
더러운 호랑가시나무
네 ㅠㅠ 말을 많이 하진 않아요 ㅠㅠ 면접준비하면서 예전보단 많이 나아졌는데 그래도 말수가 적어요 ㅠ
0 0
더러운 호랑가시나무 12.11.06. 23:25
글쓴이
제 주위에도 딱 봐도 잘생겼다는 친구들 있는데, 말주변이 없어서 그런지 여자들이 선뜻 나서서 사귀려고 하는거 같진 않더라구요
0 0
글쓴이 글쓴이 12.11.06. 23:27
더러운 호랑가시나무
ㅋㅋㅋ네 ㅠㅠ 뭔가 슬프네요 ㅠㅠ
0 0
더러운 호랑가시나무 12.11.06. 23:28
글쓴이
그래도 기본조건이 좋으시니 좀만 노력하시면 생기실거같아요. 화이팅요 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2.11.06. 23:29
더러운 호랑가시나무
감사합니당^^
0 0
글쓴이 글쓴이 12.11.06. 23:19
더러운 호랑가시나무
흠 ㅠㅠㅠ 그렇군요 ㅠ
0 0
착한 끈끈이주걱 12.11.06. 23:11
기회가 없지..
0 0
글쓴이 글쓴이 12.11.06. 23:18
착한 끈끈이주걱
넵 ㅠㅠㅠ
0 0
서운한 극락조화 12.11.06. 23:11
기계과라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자고 한말입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2.11.06. 23:18
서운한 극락조화
ㅋㅋㅋㅋ 여자만 봐도 설레요 ㅋㅋ기계과라서???ㅋㅋㅋㅋ
0 0
민망한 모감주나무 12.11.06. 23:11
댓글 20개 넘으면 삭제가 안된다는 점.....
ㅋㅋㅋㅋ저도 없다는 점.....
0 0
글쓴이 글쓴이 12.11.06. 23:17
민망한 모감주나무
10개입니다 ㅠㅠㅠ
0 0
해괴한 백합 12.11.06. 23:12
못지우게해야징
0 0
글쓴이 글쓴이 12.11.06. 23:17
해괴한 백합
순식간에 14개 ㅠㅠ 너무해요 ㅠㅠㅠㅠㅠ
0 0
친숙한 미국쑥부쟁이 12.11.06. 23:13
ㅋㅋ 못지우게 한다는 분들 너무 못됬닼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2.11.06. 23:17
친숙한 미국쑥부쟁이
이미 못지워요 ㅠ
0 0
촉촉한 새박 12.11.06. 23:13
글쓴이 눈이 본인의 위치보다 과도하게 높아서 그럴수도 있음.
0 0
글쓴이 글쓴이 12.11.06. 23:16
촉촉한 새박
전 눈이 안높습니다 ㅠ 그래서 더 이상해요 ㅠ 상대방 마음만 본답니다
0 0
깜찍한 산초나무 12.11.06. 23:13
ㅋㅋㅋ 못짇운다 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2.11.06. 23:16
깜찍한 산초나무
10개 넘으면 못지우네요 ㅠ 순식간에 10개가 넘다니 ㅠㅠ
0 0
날렵한 차이브 12.11.06. 23:14
만약 니가 정말 훈남이라면 내일 하루만 정문에서 양팔벌리고 서있어요 제가 뛰어가서 안길께요..
0 0
글쓴이 글쓴이 12.11.06. 23:15
날렵한 차이브
내일 수업없는 4학년인지라 ㅠㅠ
몇시쯤 팔벌리고 있을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2.11.06. 23:15
망했다 안지워지네요 ㅠㅠㅠ
0 0
해괴한 백합 12.11.06. 23:17
글쓴이
정문12시에 팔벌리고있어보세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훈남아니면보자ㅋㅋㅋ
0 0
부지런한 금새우난 12.11.06. 23:19
해괴한 백합
ㅋㅋㅋㅋㅋㅋ나도구경갈꺼야 헤헷
0 0
날렵한 차이브 12.11.06. 23:21
부지런한 금새우난
다들 구경만하세요. 제가 뛰어가서 매달리게ㅋ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2.11.06. 23:23
날렵한 차이브
12시요? ㅋㅋㅋ 내성적이라 ㅠㅠㅠ 팔은 못벌리고 그냥 서있을게요 ㅠㅠㅠ
0 0
우아한 밀 12.11.06. 23:21
진짜 인연이라는건있는듯
0 0
글쓴이 글쓴이 12.11.06. 23:23
우아한 밀
그러면 좋겠어요 ㅠㅠㅠ
0 0
글쓴이 글쓴이 12.11.06. 23:28
ㅋㅋㅋ망했다 ㅠㅠ
0 0
수줍은 졸방제비꽃 12.11.06. 23:29
이분저번에올리신분아닌가 자칭유아인인가 허세쩌는분
0 0
글쓴이 글쓴이 12.11.06. 23:30
수줍은 졸방제비꽃
아니요 ㅋㅋ오늘 술먹고 술기운에 적었어요 ㅠ 이런글 처음이네요
0 0
글쓴이 글쓴이 12.11.06. 23:30
글쓴이
유아인 닮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ㅠ ㅋㅋ
0 0
수줍은 졸방제비꽃 12.11.06. 23:33
글쓴이
솔직히 훈남의기준이너무넓음 자긴그렇게생각하지만 대체적으로보면 그냥 평범한 사람이대부분
0 0
글쓴이 글쓴이 12.11.06. 23:36
수줍은 졸방제비꽃
다른 사람이 훈남이라고 해서 그렇게 적었어요 ㅋㅋㅋ
솔직히 전 잘생겼다는 생각 안해봤습니당 ㅋㅋㅋ
0 0
수줍은 졸방제비꽃 12.11.06. 23:43
글쓴이
그니까 그훈남의폭이넓다는거죠 왠만하면 사람들 남자들보고 조금 괞찮으면 다훈남이라고함
0 0
글쓴이 글쓴이 12.11.06. 23:49
수줍은 졸방제비꽃
ㅋㅋㅋ 그런가요?ㅋㅋ 조한선 닮았단소리 많이들어요 ㅋㅋㅋ
0 0
화려한 애기부들 12.11.06. 23:53
기계과에 키는 180넘고 차도 있고 훈남이란 소릴 많이 들어도 여친이 없는 이윤 뭘까요?

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여친이 없는거에요
0 0
착실한 송장풀 12.11.06. 23:54
조한선 나할래 ㅋㅋㅋㅋㅋ
0 0
깨끗한 자목련 12.11.06. 23:57
계과 징크스
0 0
센스있는 물박달나무 12.11.07. 00:12
ㅋㅋㅋ... 나도공대훈남오빠만나고싶으다 나도예쁘고키크고날씬한데왜남친없냐
0 0
포근한 돌가시나무 12.11.07. 00:46
센스있는 물박달나무
너도 그러니? 나도 그래.
0 0
의연한 쑥부쟁이 12.11.07. 00:47
저랑 만납시다
0 0
찬란한 돌피 12.11.07. 06:51
저두없음 ㅠㅠㅋㅋ
0 0
촉박한 쇠별꽃 12.11.10. 22:49
조한선이라닛!!!!!!!!!!!!!!!!!!!! 사귀잣!!!!!!!!!!!!!!!!!!!
0 0
촉박한 쇠별꽃 12.11.10. 22:50
촉박한 쇠별꽃
아닛!!!!!!!!!!!!!!!!!!1 똥마렵다닛!!!!!!!!!!!!!!!!!!!!!!!!!!!!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