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머리
- 2012.11.07. 09:22
- 2341
뭐써요?
왁스 ? 스프레이? 젤?
머리고정시키는데 머쓰세여??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부레옥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붉은병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큰까치수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당종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타래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붉은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누리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좀 긴머리 일때는 에센스 해주고 미장센 스타일링 무스, 셋팅력 좀 더 높이고 싶으면 스프레이
젤은.. 안써봐서 모르겠음요.. 젤은 왠지 올백 할때만 써야 할 것 같은..
숏컷일 때는 왁스써도 별 문제 없는데 머리 길때 왁스 쓰면 왁스 특성상 끈적이는 느낌 같은게 있다보니
머리가 떡지는 느낌이 들어서 저는 거품으로 나오는 무스를 씁니다. 셋팅력도 괜찮고 마르고 나면 끈적임 없이 깔끔하구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바랭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뭐고 스타일링무스는뭔가요? 아는게없어서 설명좀부탁드려요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에센스는 머리결에 영양공급? 같은거 해주고 윤기있게 모발을 건강하고 탄력있게 해주는 그런 거구요
안해도 상관은 없어요
무스도 그냥 왁스나 젤 처럼 머리 고정시켜주는 건데
보통 거품 형태로 나오는 그런게 무스로 알고 잇어요
저는 미장센 스타일링 무스 씁니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바랭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머리가 축축해질꺼같은데...전아무것도 안바른것처럼 티안나는게좋더라구요ㅜㅜ마지막질문네요..답변좀부탁드려요ㅜㅜ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그게 어떻게 보면 그냥 머리 감고 덜 마른거 처럼 보이기도 하고
근데 수분 같은게 다 날라가고 나면 디기 자연스러워요
근데 아셔야 될게 왁스든 무스든 뭐든간에 티안나고 자연스러운 만큼 세팅력은 좀 약하다는거
그래서 티안나면서도 머리를 잘 고정하고 싶으면.. 왁스같은 걸 뭘 써야하나 보다는
드라이를 정말 잘해야 해요.. 공들이고 시간들여서 뜨거운 바람으로 원하는 머리 모양으로 마를 때까지
꾹꾹 눌러주고 세팅해 주면서
근데 긴머리시니까는 뜨거운 바람 너무 많이 쬐면 개털되시니까는
찬바람으로 좀 오래 해주는 것도 좋구요
찰랑찰랑 머릿결 원하시면 에센스만 바르고 왁스같은거 안발라보는 것도...
근데 에센스가 하루종일 잘 안가니까 정전기도 생기고 머리가 붕뜰수도 있으니
왁스나 무스같은거 부분적으로 바르시고
무스 바르고 나서 드라이도 좀 해주시면 좋고
빗도 들고다니면서 요즘같이 바람 많이 부는 날에 떡진 머리 화장실에서 정리도 해주시고요
무엇보다 직모라고 하셨으니까 뻗치는 머리가 고민이실거 같은데
머리도 더 커보이고 덥수룩 해 보이죠
직모이신 분들의 문제는 옆머리가 많이 뜬다는게 문젠데
저같은 경우는 몇년을 직모때문에 절망하다가 투블럭으로 갈아탄 후
더 이상 뜰 옆머리가 없어짐과 동시에 헤어스타일에 대한 고민이 사라졌읍니다
전 왜이렇게 열심히 답변을 했을까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바랭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전직몬데..뜨는직모가아니라 탑부분은 많이죽는 직모에요 아침에 머리감고 말리고나서는 잠시볼륨감있게 떠있는데시간좀지나면 다시 죽어버리거든요ㅜㅜ윗머리 볼륨잇게하고픈데 이게고민이네요ㅜㅜ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둥근잎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애기부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애기부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개망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상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왕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장난하지말고 말하자면, 왁스를 너무 하드한것보다는 하드하지만 좀 끈적거리는 애들로 바르고, 스프레이뿌려주는게 제일 좋긴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왕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지리오리방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