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머리

글쓴이
  • 2012.11.07. 09:22
  • 2341
아침에머리할때
뭐써요?
왁스 ? 스프레이? 젤?

머리고정시키는데 머쓰세여??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6
해괴한 부레옥잠 12.11.07. 09:23
전 드라이기로 끝남..
0 0
쌀쌀한 감나무 12.11.07. 09:24
저는 젤씁니다
0 0
유치한 붉은병꽃나무 12.11.07. 09:25
전 하드 왁스
0 0
글쓴이 글쓴이 12.11.07. 09:32
유치한 붉은병꽃나무
하드왁스좋나요? 전 직몬데 그거먹을까요? 직모는 왁스잘안먹어서..
0 0
질긴 큰까치수영 12.11.07. 09:26
왁스로 셋팅후에 스프레이 마무리..근데 스프레이는 자주 쓰니까 머리 빠지는듯;; 좋은거 써도마찬가지
0 0
냉정한 당종려 12.11.07. 09:33
왁스+에센스 마무리 스프레이고정
0 0
창백한 타래난초 12.11.07. 09:53
다들 용쓰시네 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2.11.07. 09:55
창백한 타래난초
그럼 님은 호랑이씀?................ㅈㅅ...
0 0
한심한 붉은서나물 12.11.07. 10:04
딱풀
1 0
못생긴 누리장나무 12.11.07. 10:08
한심한 붉은서나물
시밤 진리다 색종이붙이고 다녀라
1 0
키큰 바랭이 12.11.07. 10:29
짧은 머리일 때는 주로 왁스 후 스프레이
좀 긴머리 일때는 에센스 해주고 미장센 스타일링 무스, 셋팅력 좀 더 높이고 싶으면 스프레이

젤은.. 안써봐서 모르겠음요.. 젤은 왠지 올백 할때만 써야 할 것 같은..

숏컷일 때는 왁스써도 별 문제 없는데 머리 길때 왁스 쓰면 왁스 특성상 끈적이는 느낌 같은게 있다보니
머리가 떡지는 느낌이 들어서 저는 거품으로 나오는 무스를 씁니다. 셋팅력도 괜찮고 마르고 나면 끈적임 없이 깔끔하구요..
0 0
글쓴이 글쓴이 12.11.07. 10:37
키큰 바랭이
답변감사드립니다..근데제가 조금 긴머리여서 그러는데 에센스는
뭐고 스타일링무스는뭔가요? 아는게없어서 설명좀부탁드려요ㅜ
0 0
키큰 바랭이 12.11.07. 11:20
글쓴이
저도 뭐 아는 건 별로 없지만..
에센스는 머리결에 영양공급? 같은거 해주고 윤기있게 모발을 건강하고 탄력있게 해주는 그런 거구요
안해도 상관은 없어요

무스도 그냥 왁스나 젤 처럼 머리 고정시켜주는 건데
보통 거품 형태로 나오는 그런게 무스로 알고 잇어요
저는 미장센 스타일링 무스 씁니더
0 0
글쓴이 글쓴이 12.11.07. 11:41
키큰 바랭이
근데무스바르면 머리에 뭐바른거티나지않아요?
머리가 축축해질꺼같은데...전아무것도 안바른것처럼 티안나는게좋더라구요ㅜㅜ마지막질문네요..답변좀부탁드려요ㅜㅜㅜ
0 0
키큰 바랭이 12.11.07. 11:57
글쓴이
무스 바르고 나서 마르기 전에는 바른거 티 많이 나서 조심하긴 해야되요 아침에 급할 때.. ㅋㅋ
근데 그게 어떻게 보면 그냥 머리 감고 덜 마른거 처럼 보이기도 하고

근데 수분 같은게 다 날라가고 나면 디기 자연스러워요
근데 아셔야 될게 왁스든 무스든 뭐든간에 티안나고 자연스러운 만큼 세팅력은 좀 약하다는거

그래서 티안나면서도 머리를 잘 고정하고 싶으면.. 왁스같은 걸 뭘 써야하나 보다는
드라이를 정말 잘해야 해요.. 공들이고 시간들여서 뜨거운 바람으로 원하는 머리 모양으로 마를 때까지
꾹꾹 눌러주고 세팅해 주면서
근데 긴머리시니까는 뜨거운 바람 너무 많이 쬐면 개털되시니까는
찬바람으로 좀 오래 해주는 것도 좋구요
찰랑찰랑 머릿결 원하시면 에센스만 바르고 왁스같은거 안발라보는 것도...
근데 에센스가 하루종일 잘 안가니까 정전기도 생기고 머리가 붕뜰수도 있으니
왁스나 무스같은거 부분적으로 바르시고
무스 바르고 나서 드라이도 좀 해주시면 좋고

빗도 들고다니면서 요즘같이 바람 많이 부는 날에 떡진 머리 화장실에서 정리도 해주시고요

무엇보다 직모라고 하셨으니까 뻗치는 머리가 고민이실거 같은데
머리도 더 커보이고 덥수룩 해 보이죠
직모이신 분들의 문제는 옆머리가 많이 뜬다는게 문젠데
저같은 경우는 몇년을 직모때문에 절망하다가 투블럭으로 갈아탄 후
더 이상 뜰 옆머리가 없어짐과 동시에 헤어스타일에 대한 고민이 사라졌읍니다

전 왜이렇게 열심히 답변을 했을까요..
1 0
글쓴이 글쓴이 12.11.07. 12:35
키큰 바랭이
답변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ㅋㅋ님최고이신듯ㅋㅋ
근데전직몬데..뜨는직모가아니라 탑부분은 많이죽는 직모에요 아침에 머리감고 말리고나서는 잠시볼륨감있게 떠있는데시간좀지나면 다시 죽어버리거든요ㅜㅜ윗머리 볼륨잇게하고픈데 이게고민이네요ㅜㅜㅜ
0 0
멋쟁이 둥근잎나팔꽃 12.11.07. 10:31
젤로 형태잡고 왁스로 좀더 단단하게 잡아주고 마무리로 스프레이 뿌려서 손으로 누르고있으면서 형태고정!
0 0
야릇한 애기부들 12.11.07. 10:34
바람 많이 불때는 그냥 아무것도 안바르는게 차라리 나음.
0 0
글쓴이 글쓴이 12.11.07. 10:38
야릇한 애기부들
왜요,??
0 0
야릇한 애기부들 12.11.07. 10:44
글쓴이
바람 많이 불면 왁스나 뭐 다른걸로 떡칠을 하지 않는 이상 오히려 이상해져 버리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자연스럽게 바람에 날리는게 차라리 낫더라구요......
0 0
겸손한 개망초 12.11.07. 10:46
드라이후 머리모양 잡으면서 스프레이...나갔다오면 머리감는거 필수!두피에안좋아요
0 0
특별한 상추 12.11.07. 10:51
저도 머리 긴편인데,아무것도 안바름,바람불면 왁스바른머리 더 개됨
0 0
겸연쩍은 왕버들 12.11.07. 11:10
대세는 무스
0 0
글쓴이 글쓴이 12.11.07. 11:12
겸연쩍은 왕버들
근데무스 약간액체형이지않나요?? 바르고나면 머리 축축해지는거아니에요?
0 0
겸연쩍은 왕버들 12.11.07. 11:14
글쓴이
농담으로 한말인데, 진심으로 받아들이시다니...
장난하지말고 말하자면, 왁스를 너무 하드한것보다는 하드하지만 좀 끈적거리는 애들로 바르고, 스프레이뿌려주는게 제일 좋긴해요,
0 0
무좀걸린 지리오리방풀 12.11.07. 12:25
모자를 씁니다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