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무슨뜻일까요??
글쓴이
- 2012.11.07. 11:47
- 2156
표정을 팔고 주가는 오르죠
라고 상태창에 되있네요
라고 상태창에 되있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표정관리를 통한 인맥관리?
0
0
한가한 꾸지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꾸지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가한 꾸지뽕나무
그런거겠죠??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헛표정
포커페이스
포커페이스
0
0
안일한 주름조개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주름조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속은 더러운데 이미지메이킹 하지 말란거겠죠.
0
0
포근한 금목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금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렵다....
0
0
억울한 꽃향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꽃향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살기힘드네...
0
0
끔찍한 줄민둥뫼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줄민둥뫼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면을 쓴다는 의미죠 ㅋㅋㅋ
이득을 보기위해서 가면이라도 쓰는....하..
이득을 보기위해서 가면이라도 쓰는....하..
0
0
화사한 꼬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꼬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웃음 팔아서 인기 좋아진다
지금부터 은퇴할 때까지 해야할 일임
지금부터 은퇴할 때까지 해야할 일임
0
0
한가한 산괴불주머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산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