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 인터넷에서 사는거랑 대리점가서 사는거랑 차이 그렇게 많이 나나요?
글쓴이
- 2012.11.07. 17:46
- 1266
동생이 전역해서 폰을 사겠다는데 고향이 촌이라서 ㅜㅠ
부산에 놀러 온다는데 그때 사라고 해놓기는 했는데
보통 폰 사실때 어떻게들 사시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인터넷이 최소 2배 저렴
0
0
힘쎈 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호갱님
0
0
엄격한 산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산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터넷이 더싸요.
저는 사촌형이 폰가게를 해서 거기서 사야만 해요...
그리고 인터넷이 더싼 이유는.. 인터넷으로 하게 되면 매장관리비 같은 것들이 안들기 때문에 그래요.
저는 사촌형이 폰가게를 해서 거기서 사야만 해요...
그리고 인터넷이 더싼 이유는.. 인터넷으로 하게 되면 매장관리비 같은 것들이 안들기 때문에 그래요.
0
0
유능한 관음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관음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능한 관음죽
요새 인터넷 판매하는 업체는 매장도 같이 하는 경우 많아요.
인터넷이 저렴한 이유중 가장 큰 것은 인터넷은 단말기 매입 단가가 다르기 때문입니다.
흔히 말하는 C채널이라고 해서 온라인판매단가가 따로 정해져 있다고 합니다.
0
0
힘쎈 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흠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터넷이 훨훨훨 쌈...
0
0
힘쎈 호랑버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호랑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비교체험 극과극
0
0
발랄한 개망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개망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터넷은 박리다매고
대리점은 호갱님 한명 낚으면 소고기사묵죠
대리점은 호갱님 한명 낚으면 소고기사묵죠
0
0
흐뭇한 매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매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터넷에서 꼭 사세요 바가지 40만원은 씁니다
0
0
힘좋은 장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장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