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의 건강관리...
글쓴이
- 2012.11.07. 18:23
- 1561
월요일 4시부터 하는 가족의건강관리 박형숙교수님꺼
들으시는 분 계신가요?!
그거 2차과제 제출일이 따로 정해져있나요ㅜㅜ?
아니면 아직 별말이 없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저두잘몰겠어요 으키키키
0
0
애매한 흰꽃나도사프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흰꽃나도사프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애매한 흰꽃나도사프란
흐미미..................ㅜㅜ
토요일에라식해야되서...담주까지면오늘내일끝장내놔야되는데...!
토요일에라식해야되서...담주까지면오늘내일끝장내놔야되는데...!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담주는아니겠죠 ㅋㅋ 교수님도언급안하셨는데 ㅋㅋ
0
0
애매한 흰꽃나도사프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흰꽃나도사프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애매한 흰꽃나도사프란
밑에 분이 아직 기한은 안정해주셨다네요!
저희는 이제 다다음주월요일까진 놀시간이 생겼네요!
저희는 이제 다다음주월요일까진 놀시간이 생겼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빨리끝내는게 장땡
0
0
교활한 큰물칭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큰물칭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활한 큰물칭개나물
하지만..... 당장하기싫다는건 함정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닥치고 빨리 내는 넘이 빨리쉽니다~ㅋㅋ
0
0
게으른 극락조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극락조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말치기 전까지라고 햇던것 같은데 아직까지 기한을 정해주지 않앗던거 같에요ㅠㅋㅋ
0
0
활동적인 참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참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활동적인 참회나무
감사합니다!!!!!!! 저에게 일주일의 여분시간을주셨어요ㅜㅜ
일주일더놀수있어요!!!!!!!
일주일더놀수있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작년에들었을때 2번째과제 안했는데 ㅎㅎ 그거 뭐 만드는거아닌가요? 힘들여서 만들어갔는데 안해도된다는 말듣고 멘붕 ㅋㅋ
0
0
포근한 산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산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포근한 산국
이번에는 어려운건 아니고, 그냥 자신의건강관리방법이나 식습관에대해서 자유분량이에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거 첫번째 과제아닌가요?? 우린 첫번째로 했었는데 좀바꼈나보네욯ㅎ
0
0
포근한 산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산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포근한 산국
그런가봐요~ 저희는 첫번째는 가족의건강관리방법을 했네요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시점에서 괜히 과제있냐고물어봐서 상기시켜주면 과제가 생기는겁니다ㅋ
0
0
피로한 보리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보리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수님 전공을 듣는데... 절대로 상기시키면 안됩니다... 먼저 말하기 전까지는 모른척!!
0
0
세련된 동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동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세련된 동백나무
저는...........!
죽어도 모른척할게요ㅋㅋㅋㅋㅋㅋ
교수님전공을듣는다면당신은간호학부 예
죽어도 모른척할게요ㅋㅋㅋㅋㅋㅋ
교수님전공을듣는다면당신은간호학부 예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