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생일선물
글쓴이
- 2012.11.07. 21:45
- 4775
여자친구를 처음 사겨봐요ㅠㅠ다음주 생일인데 뭘 선물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ㅠㅠ괜찮은것 가격대하고 해서 추천좀 해주세요 여성분들 ㅠ
권한이 없습니다.
문희준 1집.
1
0
참혹한 흰여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흰여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리의명품백
0
0
훈훈한 딱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딱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록시땅 핸드크림 - 가격은 작은사이즈 기준 정가 2만6천원
0
0
날렵한 궁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궁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같이 놀러가세요
꼭 선물이 필요하다면 자필편지 정도만 주고
꼭 선물이 필요하다면 자필편지 정도만 주고
0
0
착한 금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금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집에 굴러다니는 동원참치
0
0
냉철한 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철한 박
그리고 솔로부대가입
0
0
훈훈한 딱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딱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너무웃겨 ㅋㅋㅋㅋㅋㅋ 여자친구분이 평소에 분명 어필해두셧을겁니다 이거필요하다 이거이쁘다해둔거 사주시거나 아님 걍 여친분 데리고 몇만원선에서 고르라하세요 가장 만족스럽고 가장 사랑스런 생일선물이 될겁니다~
0
0
뚱뚱한 병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병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뚱뚱한 병꽃나무
어필을 안해서요ㅠㅠ고르라고 했을때 부담스러워 하진 않을까요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맞아여ㅎㅎ 제 남친도 자기가 갖고싶은거골라~. 하고 해주니까어찌나좋던지♥.♥ 부담스럽기도했지만, 여지친구분에게가장 필요하고 갖고싶은 선물은 여자친구가가장잘알겁니다~ 고르라고 하세요ㅎ 그럼 평소에 갖고싶었던거, 알아서고르겠죠?ㅎ
0
0
일등 노랑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노랑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뚱뚱한 병꽃나무
안부담스러해요 고르라고하세요 ㅠㅠ 최고가정해두시구 ㅋㅋ 화장품은 안맞으면 끝이고 옷도 자기스타일아님 끝이고 가방이나 악세서리도 자기스타일아님 하고다니지도않아요 ㅠ... 가끔 가방이나 시계 악세서리같은것들은 꼭 가격을 좀 주고 비싼거 쓰는 경우도 있기도 하구요~ 먹는거선물은 진짜 최악이고 그렇다고 다른건 있지도 않음 ㅠㅠ 그냥 고르라고하세요 ㅋㅋㅋ 같이 손잡고 부대나가셔서 데이트하다가 생일선물 많이 생각해봣는데 진짜 모르겠다고 고르라고하세요 ㅋㅋ 거기다 손편지 얹어주면 여친분 정말 행복해하실겁니다
0
0
뚱뚱한 병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병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쉬즈곤, 고해
0
0
처절한 무궁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무궁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갠적으로 악세사리 선물 참좋은거같아요ㅎ 많이비싸지않은 귀걸이나 목걸이 선물세트사주시면 왠만큼 여성스럽고 꾸미기좋라하는 여성분이시라면 절대 싫어하지는 않을거같아요ㅎㅎ
0
0
일등 노랑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노랑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여자친구 필요한거...
계속 쓸 수 있는 물건 사주면 그 물건 가진동안 님 생각 계속함
계속 쓸 수 있는 물건 사주면 그 물건 가진동안 님 생각 계속함
0
0
억쎈 주름잎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주름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물어보기뭐하면 향수가제일무난함
0
0
청아한 오미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오미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아한 오미자나무
저는 향수 비추해요 취향을 너무 타서...
0
0
태연한 마디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마디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물어보는게 최고에요 ㅋㅋㅋ진짜 굿굿 괜히 샀다가 맘에 안들어하는 것보다 나아요 고고고고
0
0
보통의 노랑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노랑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귄지 얼마 안되셨으니 귀걸이가 젤 무난할거같아요
0
0
키큰 한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한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