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생일선물

글쓴이
  • 2012.11.07. 21:45
  • 4775
여자친구를 처음 사겨봐요ㅠㅠ다음주 생일인데 뭘 선물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ㅠㅠ괜찮은것 가격대하고 해서 추천좀 해주세요 여성분들 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7
참혹한 흰여로 12.11.07. 21:46
문희준 1집.
1 0
훈훈한 딱총나무 12.11.07. 21:47
진리의명품백
0 0
날렵한 궁궁이 12.11.07. 21:51
록시땅 핸드크림 - 가격은 작은사이즈 기준 정가 2만6천원
0 0
착한 금송 12.11.07. 22:03
그냥 같이 놀러가세요
꼭 선물이 필요하다면 자필편지 정도만 주고
0 0
냉철한 박 12.11.07. 22:34
집에 굴러다니는 동원참치
0 0
훈훈한 딱총나무 12.11.07. 22:43
냉철한 박
그리고 솔로부대가입
0 0
뚱뚱한 병꽃나무 12.11.07. 22:37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너무웃겨 ㅋㅋㅋㅋㅋㅋ 여자친구분이 평소에 분명 어필해두셧을겁니다 이거필요하다 이거이쁘다해둔거 사주시거나 아님 걍 여친분 데리고 몇만원선에서 고르라하세요 가장 만족스럽고 가장 사랑스런 생일선물이 될겁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2.11.08. 00:59
뚱뚱한 병꽃나무
어필을 안해서요ㅠㅠ고르라고 했을때 부담스러워 하진 않을까요ㅠ
0 0
일등 노랑제비꽃 12.11.08. 02:26
글쓴이
맞아여ㅎㅎ 제 남친도 자기가 갖고싶은거골라~. 하고 해주니까어찌나좋던지♥.♥ 부담스럽기도했지만, 여지친구분에게가장 필요하고 갖고싶은 선물은 여자친구가가장잘알겁니다~ 고르라고 하세요ㅎ 그럼 평소에 갖고싶었던거, 알아서고르겠죠?ㅎ
0 0
뚱뚱한 병꽃나무 12.11.08. 05:45
뚱뚱한 병꽃나무
안부담스러해요 고르라고하세요 ㅠㅠ 최고가정해두시구 ㅋㅋ 화장품은 안맞으면 끝이고 옷도 자기스타일아님 끝이고 가방이나 악세서리도 자기스타일아님 하고다니지도않아요 ㅠ... 가끔 가방이나 시계 악세서리같은것들은 꼭 가격을 좀 주고 비싼거 쓰는 경우도 있기도 하구요~ 먹는거선물은 진짜 최악이고 그렇다고 다른건 있지도 않음 ㅠㅠ 그냥 고르라고하세요 ㅋㅋㅋ 같이 손잡고 부대나가셔서 데이트하다가 생일선물 많이 생각해봣는데 진짜 모르겠다고 고르라고하세요 ㅋㅋ 거기다 손편지 얹어주면 여친분 정말 행복해하실겁니다
0 0
처절한 무궁화 12.11.08. 00:19
쉬즈곤, 고해
0 0
일등 노랑제비꽃 12.11.08. 02:27
전 갠적으로 악세사리 선물 참좋은거같아요ㅎ 많이비싸지않은 귀걸이나 목걸이 선물세트사주시면 왠만큼 여성스럽고 꾸미기좋라하는 여성분이시라면 절대 싫어하지는 않을거같아요ㅎㅎ
0 0
억쎈 주름잎 12.11.08. 09:06
그냥 여자친구 필요한거...
계속 쓸 수 있는 물건 사주면 그 물건 가진동안 님 생각 계속함
0 0
청아한 오미자나무 12.11.08. 14:46
물어보기뭐하면 향수가제일무난함
0 0
태연한 마디풀 12.11.09. 00:53
청아한 오미자나무
저는 향수 비추해요 취향을 너무 타서...
0 0
보통의 노랑제비꽃 12.11.09. 20:11
물어보는게 최고에요 ㅋㅋㅋ진짜 굿굿 괜히 샀다가 맘에 안들어하는 것보다 나아요 고고고고
0 0
키큰 한련 12.11.20. 22:06
사귄지 얼마 안되셨으니 귀걸이가 젤 무난할거같아요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