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 사람이 생겼어요.
글쓴이
- 2012.11.07. 22:40
- 2412
현실세계에서는 절대, 평생, 영원히 먼저 표현을 못함.
1년넘게 같은 수업에서 계속 보이는데
오늘 우연히 마주쳤는데 웃는 모습이 정말 매력적이넹
순간 나를 보고 웃는 줄 알고 가슴이 덜커덕퉁퉁쀄크뤡
내 뒤에 있는 누군가를 보고 웃었겠지... 누구보고 웃었는지 한번 보기나 할껄....
그냥 뒤에서 지켜보고 속으로 좋아하고 살랍니다.
하도 많이 차여서 이제 이러는 것도 나쁘지 않네요. 아....트라우마
그래도 여기서라도 말해야 속이 시원해서
권한이 없습니다.
임금님귀는 당나귀귀!
0
0
발랄한 쥐오줌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쥐오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ㅠㅠㅠㅠㅠ
0
0
청결한 매화말발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매화말발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다리고있겠습니다.
0
0
빠른 수양버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수양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무심한 떡신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떡신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