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러허 만나고 나서 에프터???
글쓴이
- 2012.11.07. 23:01
- 1353
내일 만나는데 일단 모든 시나리오를 짜고 가려고요
내일 만나서 만약 에프터를 신청하러 하면 어떤방식으로 해야 할까요??
헤어지고 그날 당일 에프터를 신청해야 할까요?
아니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일반적인 정석은?????
보통 남자가 이런거 하나요??? 에프터는 당연한건가??
전화로 하나??
권한이 없습니다.
보통은 헤어질때나 헤어진후에 에프터신청하죠. 난 니가 좋아 너도 내가좋니? 라고 신청하시면 될거같습니다.
0
0
착한 헬리오트로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헬리오트로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헤어진 후에 하시면 됩니다.
0
0
깨끗한 찔레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찔레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음에 만나서 품빠이 갈래? 이런식으로 자연스럽게
0
0
창백한 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창백한 콩
품빠이? 두레?
논에 밭메러 갈래? 이말?
논에 밭메러 갈래? 이말?
0
0
정중한 낭아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낭아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중한 낭아초
학교 앞...순대볶음집
0
0
창백한 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이 훈수두는데로 연애하시다간 나중에 잘 안됐을시 엄청 후회합니다.
정상작인 맨탈의 소유자 이시라면 소신것 행동하세요 ^^
정상작인 맨탈의 소유자 이시라면 소신것 행동하세요 ^^
1
0
멍한 쇠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쇠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카톡으로 해야죠 근데 꼭 에프터를 남자가 하라는 법은 없는데 ;
0
0
착실한 조록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조록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