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쓰다가 폰을 잃어버렸는데 skt중고기기로 번호이동되나요??
글쓴이
- 2012.11.08. 10:40
- 1190
번호안바뀌고 갈아탈수 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보통의 보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보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통의 보리
유심기변은 뭔가요?? kt기계는 분실해서 현재 유심도 없는상태이고 skt공기계는 갤2hd lte입니다~ 가능할까요??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3g만 쓰시던 거면 kt로 쓰면서 그 유심 재발급해서 쓰면되겠지만
Lte기능 정상적으로 쓰려면 번호이동 하셔야겠네요
Sk공식 대리점 가서 중고로 개통하면서 번호이동한다고 말하면 될 듯합니다
Lte기능 정상적으로 쓰려면 번호이동 하셔야겠네요
Sk공식 대리점 가서 중고로 개통하면서 번호이동한다고 말하면 될 듯합니다
0
0
보통의 보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보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통의 보리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될듯?
0
0
귀여운 병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병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됩니다
0
0
똑똑한 영춘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영춘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심기변 부터 시도해봐요
괜히 가입비 유심비 낭비하지 말고